쓰리인코어, 계층 및 조직기반 시뮬레이션 솔루션 개발

쓰리인코어(대표 한종인)는 계층 및 조직기반 시뮬레이션 솔루션인 `레알 힘 시뮬레이션(Real Him Simulation)`을 개발, 판매에 들어갔다고 밝혔다. `레알 힘 시뮬레이션`은 기업의 제반 계층구조 데이터를 웹상에서 동적으로 변경해 시뮬레이션 분석하거나 편집 및 저장할 수 있는 솔루션이다.

기업 또는 기관의 판매, 입금, 재고, 인사 조직 등 각종 DB와 연계해 다양한 분석툴을 제공한다. 인사DB에 연계하면 시뮬레이션과 함께 바로 이동·합병·폐쇄·신규·분할 등 조직 변경, 팀장 교체 및 배정, 예산, 인원(TO) 배정 등 업무를 처리할 수 있다. 곧 바로 인사DB에 반영되어 홍보용 또는 내부인력 권한에 맞는 분석용 조직 구조도를 즉시 제공한다.

RIA기술을 활용해 수려한 UI를 제공하며, 제반 시뮬레이션 정보를 분석가가 임의적으로 저장 및 오픈해 EUC(End User Computing) 환경을 제공한다. 인사 부문에 방대한 조직을 갖고 있는 은행, 증권, 보험 및 일반 대기업의 경우 서브-차트의 개념을 지원해 데이터의 보안은 물론 성능도 보장할 수 있도록 설계했다.

쓰리인코어는 이 제품을 이미 국내 솔루션업체와 협력해 올해 3월 포팅을 완료했으며 HTML5 및 RIA 기반의 독자적인 인적자원관리(Real Him:Human Intelligence Management) 솔루션을 올 하반기 중 개발할 예정이다.


장길수기자 ksjang@etnews.com


브랜드 뉴스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