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슨 장인 70명이 창조한 ‘알레르기 킬러’

날개 없는 선풍기로 유명한 영국의 가전제품 브랜드 다이슨. 하지만 다이슨의 걸작은 날개 없는 선풍기가 아니라 청소기다.

얼마 전에는 제트엔진의 동작원리를 적용해 알러지에 원인이 되는 먼지 흡입력을 극대화하고 미세먼지 배출량을 제로에 가깝게 줄인 청소기를 내놓더니 최근에는 모터와 헤파필터 등 112개의 주요부품을 모두 사람 얼굴 크기만 한 구체에 담은 ‘볼 테크놀로지’ 청소기 ‘DC36 알러지 파케트’를 선보였다.

Photo Image

이 제품은 원심력으로 공기중의 미세먼지를 분리해 알레르기 유발 물질을 99.9% 제거해준다. 이 같은 알레르기 제거 능력을 인정받아 세계 최초로 한국 천식 알레르기 협회 인증을 받았다.

또한 집안 공기보다 곰팡이·박테리아가 150배 줄어든 깨끗한 공기를 배출해 청소와 함께 공기를 청청하는 효과도 함께 누릴 수 있다. 반면 오존은 일체 방출하지 않는다.

다이슨은 이 제품 개발을 위해 70명의 전문 기술자를 투입해 3년 이상 연구를 했다고 한다.


이 제품의 또 다른 다름 아닌 저소음에 있다. 모터를 구체 중앙에 넣고 둘레를 특수 소재로 감싸 동작 시 나는 소음과 진동을 최소화 했다. 자동차 승차감에 비교하면 이전 모델이 폭스바겐 골프라면 ‘DC36 알러지 파케트’는 벤츠 7 시리즈다.

또 래디얼 루트 싸이클론 기술도 적용해 내부 공기 압력이 떨어지는 것을 막아 더욱 많은 미세먼지를 효과적으로 제거한다.

반영구적 필터를 적용해 별도로 유지비도 들지 않는다. 먼지통에 먼지가 차면 털고 난 뒤 물로 씻으면 새 것으로 변한다. 용량은 0.54리터다. 친환경 제품을 원하는 사람도 부담 없이 쓸 수 있다.

이와 함께 카펫이나 마루, 장판 등 국내 주거 환경의 모든 바닥재질에서 쓸 수 있는 미니 플랫아웃, 헤드 플로어, 계단청소, 구석청소 등 다양한 흡입구를 제공해 구석구석 깨끗한 청소가 가능하다.

라이프 스타일 쇼핑몰 생활의 발견(www.ulifemall.com)에서 런칭기념으로 초특가 할인 판매한다.

제품리뷰 http://www.ulifemall.com/shop/goods/goods_view.php?goodsno=66&category=001005

브랜드 뉴스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