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국지 배경의 RPM게임 ‘전장’, 접속자 폭증으로 서비스 1주만에 신규 서버 추가
삼국지를 배경으로 한 턴제 전략 웹게임 ‘전장’이 정식서비스 1주만에 신규 서버를 추가하며 인기 상승세를 이어가고 있다.
중국 웹게임전문업체 게임웨이브의 한국 지사 취유게임즈는 23일, 턴제 전략 RPG ‘전장’의 신규 서버를 추가로 오픈하고 관련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지난 3월 15일(목) 정식 서비스를 시작한 웹게임 ‘전장’은 삼국지를 배경으로 턴 방식 전투와 유명 무장의 수집과 육성, 캐릭터 및 병과별 조합 등 전략적 재미를 추구한 게임으로 오픈 초반부터 꾸준히 이용량이 증가함에 따라 정식 서비스 1주만에 신규 서버를 추가하며 상승세를 이어가고 있다.
‘전장’은 별도의 설치 없이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웹게임으로 영입 무장과의 동반 전투를 기반으로 싱글플레이가 가능한 시나리오 전투와 던전에 도전할 수 있으며, 상대 무장과의 대결을 통해 실력을 가리는 경기장과 대련장 등 다양한 전투 시스템을 즐길 수 있다.
또한 일정 시간마다 펼쳐지는 연맹전과 국가전 등 PvP 모드를 갖추고 있어 상대 국가와의 치열한 전투를 통해 펼쳐지는 흥미진진한 영토 확장 전쟁의 재미도 빼놓을 수 없는 즐거움이다.

이밖에도 웹게임의 장점 중 하나인 자동전투 시스템을 통해 편리하게 게임을 즐길 수 있다. 성지 밖 필드에서 자동으로 사냥을 즐길 수 있는 자동보조시스템이 존재하며 던전에서도 자동사냥을 즐길 수 있는 ‘신유태허’시스템을 통해 던전 전투를 진행하는 동안 이벤트나 PK, PvP를 동시에 즐길 수 있다.
한편, 취유게임즈는 오픈 기념이벤트를 통해 오는 4월 12일까지 회원들에게 42인치 3D TV와 고급 헤드폰, 외식 상품권, 백화점 상품권, 디지털 카메라, 문화상품권, 캐시 아이템 등의 푸짐한 선물을 제공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전자신문미디어 온라인뉴스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