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종학프로덕션이 운영하는 <마노기네> 의상 등 ‘풀하우스2’ 제작 지원
오는 5월 일본 TBS를 통해 전파를 탈 예정인 드라마 <풀하우스2/주연: 황정음, 노민우>가 전작의 인기를 뛰어넘을 수 있을지 팬들의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 가운데 특별한 소식이 전해지고 있다.
황정음이 열연하는 <풀하우스2>의 여주인공 장만옥은 요즘 직업 트렌드를 반영하듯 쇼핑몰 CEO로 등장할 예정이다. 여성의류 쇼핑몰의 이름은 장만옥이라는 여주인공의 이름인 만옥이네를 부르는 뜻의 마노기네라고 설정해 시청자들의 흥미를 자극한다.
마노기네는 드라마 속에만 존재하는 것이 아니다. 드라마 제작사인 김종학프로덕션이 실제 운영하는 마노기네는 <풀하우스2>의 의상 제작지원을 비롯해 많은 배우 지망생들, 연예인의 협찬하고 있어 이미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쇼핑몰이다.
마노기네는 새로운 패션정보나 연예인 스타일의 정보 등 다른 여성의류 쇼핑몰과 차별화된 운영계획을 세우는 등 고객들에게 양질의 콘텐츠를 제공하는데 힘을 쏟고 있다.
마노기네 관계자는 “고객들이 쇼핑몰을 이용하면서, 드라마의 이야기를 더욱 실감나게 느낄 수 있기를 바란다”며 “<풀하우스2>에서 그려질 마노기네를 기대해달라”고 전했다.
여성의류 쇼핑몰 마노기네와 방영을 앞둔 <풀하우스2>가 올 봄, 여성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수 있을지 관련업계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전자신문미디어 온라인뉴스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