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성만점 나만의 태블릿PC, 액세서리로 만든다

태블릿PC 액세서리 전문 브랜드 ‘UBAcc’ 연말까지 30% 할인행사

Photo Image

한국무선인터넷산업연합회(MOIBA)에 따르면 현재 국내 스마트폰 가입자는 2000만명 이상. 내년 말에는 그 보급률이 세계 최고 수준에 달할 것으로 전망하고 있다. 스마트폰 뿐 아니라 아이패드나 갤럭시 탭과 같은 태블릿PC 사용자 역시 급증했다. 이에 따라 개성을 중시하는 태블릿PC 유저들의 니즈에 따라 관련 액세서리 시장도 크게 주목받고 있다.

지난 7월, ㈜유비코퍼레이션(대표 김훈)이 런칭한 ‘UBAcc’는 태블릿PC 액세서리 전문브랜드다. 아이패드1/2, 갤럭시 탭 7/10.1 등 태블릿 제품에 맞는 다양한 제품을 제작, 생산하고 있다. 무엇보다 독창적인 디자인과 높은 퀄리티, 다양한 주변기기 및 액세서리 취급으로 눈길을 끌고 있다.

UBAcc의 대표제품 중 하나인 ‘아이그리팬’은 아이패드용 고강도 알루미늄 범퍼케이스로 국내 제작되는 ‘Made in KOREA’ 제품이다. 제품보호는 물론 실용신안 및 디자인신안을 등록할 정도로 휴대성 및 기능성이 뛰어나다. 세련된 디자인과 인체공학적인 핸드&그립 스타일로 편의성이 높고, 손잡이는 받침대로도 사용이 가능하다. 실버, 블랙, 그린, 레드, 블루 총 5가지의 기본 칼라를 바탕으로 프레임과 핸들을 취향에 맞게 선택할 수 있다.

아이패드2 블루투스 키보드케이스인 ‘듀얼아이’도 인기다. 키보드 기능뿐 아니라 케이스 역할도 하고 있어 여러모로 유용하다. 14가지의 멀티미디어 키 지원은 응용프로그램의 간편한 실행을 돕는다. 또한 스마트커버기능이 내장되어 있어 스마트패드를 덮을 시 자동으로 전원이 on/off되어 배터리 절약 효과까지 있다.

한편 UBAcc는 아이그리팬, 듀얼아이 등을 비롯한 전 품목 30% 할인 행사가 진행한다. 온라인 회원가입을 하면 전 상품을 3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쿠폰이 제공되며 이 쿠폰은 내년 1월 10일까지 사용가능하다. 더 자세한 할인 이벤트 내용 및 UBAcc의 다양한 제품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전자신문미디어 온라인뉴스팀


브랜드 뉴스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