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주에 부는 프리미엄 아울렛 바람, 이번엔 한우다

전국 300여 개 목장에서 공수한 명품 한우,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해 인기

Photo Image

출판단지로 알려져 있던 파주를 방문하는 이들이 늘어나고 있다. 지난 3월 오픈한 파주 프리미엄 아울렛 덕분이다. 이 곳은 쇼핑뿐 아니라 문화, 맛집 등 다양한 요소들이 공존하고 있어 지난 달 누적 방문객이 300만명을 넘어설 정도로 인기를 끌고 있다.

이처럼 프리미엄 아울렛이 큰 영향을 미치고 있는 파주에 ‘한우프리미엄아울렛’을 지향하는 맛집이 등장하여 눈길을 끌고 있다. 전국 300여개 목장에서 공수한 명품 한우를 가격 거품 없이 판매하는 ㈜전국목장연합이 그 곳이다.

㈜전국목장연합은 프리미엄 아울렛에서 쇼핑을 마친 후 방문한 고객들의 호평을 받으며 한우 맛집으로 알려졌다. 여기에 특별한 서비스와 이벤트가 더해져 현재는 전국 방방곡곡에서 방문이 잇따르고 있다.

직거래를 통해 다양한 육류 및 제품을 최저가로 선보일 뿐 아니라 소시지나 양념불고기와 같은 가공식품도 직접 만들어 판매하고 있다. 아울러 고객이 원하는 부위를 선택해 직접 무게를 달아 한우를 구매하는 형태의 코너도 마련되어 있다. 집이나 야외에서 신선하게 맛볼 수 있도록 한우 즉석 원팩포장시스템을 이용, 채소와 쌈장까지 한 번에 포장해준다.

또한 매일 오전 10시부터 11시 30분까지 진행되는 한우도매마켓을 이용하면 일반인들도 더욱 저렴한 가격에 한우를 구매할 수 있다.

한우를 보다 특별한 분위기에서 즐기고 싶다면 ‘렌탈 한우레스토랑’이나 ‘한우 캠핑식당’을 이용하면 된다. ‘렌탈 한우레스토랑’은 손님들을 초대해 고기파티를 하고 싶을 때 이용하면 좋다. 한우와 참숯, 식기류는 매장에서 제공하므로 집에서 반찬만 만들어오면 숯불에 구운 한우를 대접할 수 있다.

식당 야외에 마련된 캠핑장에서 한우를 구워 먹을 수 있는 ‘한우 캠핑식당’은 가족단위 방문객에게 인기가 좋다. 일주일에 1회(토요일)는 캠핑카, 텐트에서 숙박할 수 있도록 하는 이벤트도 진행하여 즐거움까지 선사하고 있다.

한편 ㈜전국목장연합은 행운과 성공을 가져다 주는 식당으로도 알려져 있다. 대표가 현재 매장 터에 자리를 잡고 돌탑을 쌓으며 성공을 기원했던 것이 후에 매장의 성공으로 이어지자 손님 사이에서 회자 된 것. 현재 ㈜전국목장연합에서는 손님들이 직접 돌탑을 쌓고 소원을 빌 수 있도록 하고 있으며, 일정 규모의 돌탑이 완성되면 행운문구가 새겨진 명판을 설치해주는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

㈜전국목장연합 측은 “뛰어난 품질의 한우를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함과 동시에 행운과 성공도 함께 드리고 싶다”고 전했다.

단순한 식당이 아니라 손님들의 만족과 즐거움을 위해 다양한 서비스 및 이벤트를 제공하는 ㈜전국목장연합. 파주에 방문했다면 한번쯤 들러보아도 좋지 않을까.

전자신문미디어 온라인뉴스팀


브랜드 뉴스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