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에이텐, 키보드 · 비디오 · 마우스 지원 전용 스위치 국내 출시

Photo Image

 키보드·비디오·마우스(KVM) 솔루션 전문기업 한국에이텐(대표 첸순청)은 2포트 USB를 지원하는 KVM 스위치 ’CS62T’를 국내시장에 본격 출시한다고 14일 밝혔다.

  ‘CS62T’ 스위치는 키보드와 마우스를 통해 각종 영상을 조절하는 장비다. 하나의 USB 콘솔로 2대의 컴퓨터를 제어할 수 있는 기능도 제공한다. 또한 USB 주변장치 공유 및 USB파일관리, 오디오 지원 등을 지원해 멀티미디어 사용자가 편리하게 노트북 및 데스크톱PC를 활용할 수 있다.

 ‘파일 매니지먼트 소프트웨어’를 통해 손쉽고 빠르게 PC간의 파일 및 폴더를 전송 및 동기화 할 수 있다. ‘파일 매니지먼트’는 USB 케이블을 연결하면 자동으로 설치가 되어 더욱 편리하다.

 일반 키보드는 물론 게임용 키보드, 마우스 등과 완벽한 호환성을 자랑하는 제품. 핫키와 마우스 포트 스위칭 기능도 제공해 사용자가 빠르고 손쉽게 컴퓨터를 액세스 및 제어할 수 있다.

 일정한 간격으로 화면을 자동으로 전환해 편리한 모니터링을 돕는 ‘오토스캔’ 기능, 포트 전환 시 해상도를 최적화 시켜주는 ‘비디오 다이나싱크(DynaSync)’, 최대 2084X1536 고해상도 비디오 지원, 윈도와 리눅스·맥·선 등 다양한 운용체계 지원도 강점이다. 한국에이텐 쇼핑몰(www.atenshop.co.kr)에서 구매나 상담이 가능하다.


김승규기자 seung@etnews.com


브랜드 뉴스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