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스트소프트(대표 김장중)가 이달말까지 ‘2011년도 하반기 공개 채용’에 나선다고 6일 밝혔다.
이번 공개채용은 △개발 △기획 △보안 등 크게 3가지 직군을 모집하며, 각 채용 직군에 따른 세부 채용 분야를 구분하여 선발한다. 입사 지원서는 오는 31일까지 이스트소프트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접수할 수 있으며, 2012년 2월 졸업예정자부터 지원 가능하다.
회사측 관계자에 따르면 채용절차는 1차 서류전형 합격자를 대상으로 잠재 역량과 직무 이해도를 평가하는 필기시험 및 실무진 면접을 진행하며, 최종적으로 적성검사와 최종면접을 통해 종합 역량을 평가하여 적합한 인재를 선발하게 된다.
이스트소프트는 2500만명 이상의 사용자를 확보하고 있는 알약, 알집 등의 인터넷 응용 프로그램 분야뿐만 아니라, 카발 온라인, 하울링쏘드 등 온라인 게임 사업도 영위하고 있다. 또한 최근 자회사 이스트인터넷을 통해 개방형 포털 zum.com 서비스를 시작, 구직자들은 자신의 전공과 적성에 맞는 다양한 분야에 맞춤 지원할 수 있다.
김장중 이스트소프트 사장은 “이번 하반기 공개 채용에 창의적이고 우수한 개발자 지망생들이 많이 지원하여, 전 세계를 무대로 더 편리한 컴퓨터 사용환경을 함께 만들어 갔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2011년도 이스트소프트 하반기 채용’에 관련한 상세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http://www.estsoft.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장윤정기자 linda@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