항공기 소재로 만든 초강력 ‘갤럭시S2 범퍼’ 주목

애플제품 일변도에서 삼성 지원 제품 부쩍 늘어

Photo Image
맨위부터 ‘모비크랩 범퍼케이스’,‘몬드리안 아이폰4 케이스’ ‘루이스 S-1’.

국내 스마트폰 가입자수가 1,500만명을 넘어 연내 2천만명까지 늘어날 것으로 예상되는 가운데 갤럭시S2, 아이폰4 등 다양한 스마트폰 액세서리들이 여전히 인기를 끌고 있다. 그중 가장 관심이 있는 액세서리는 스마트폰과 뗄래야 떼어 놓을 수 없는 `케이스` 다. 케이스류는 아이폰 아이패드 일변도이다가 요즘들어 갤럭시용이 두각을 나타내고 있다. 얼리어답터 쇼핑몰 SHOOPwww.shoop.co.kr의 도움말로 요즘 뜨는 이색 케이스들을 소개한다.

■항공기 소재 갤럭시S `모비크랩범퍼케이스`=모비크랩 갤럭시S2 케이스는 알루미늄 합금을 최첨단 컴퓨터수치제어(CNC) 공작기계로 가공한 슬림한 메탈 범퍼케이스로 22g(백원동전 4개 무게)의 가벼운 무게를 자랑한다. 특히 통화 시나 카메라 사용 시 그립감을 극대화한 제품으로 갤럭시S2의 DMB안테나, 배터리, 케이블, 이어폰도 거치대 간섭 없이 이용할 수 있다.

배터리 커버 하단에 위치한 통화 송수신안테나 및 후면부 GPS 안테나 기능에 방해가 없는 후면 개방형 디자인을 채택, 외부충격은 물론 송수신률을 최대한 높였다. ANODIZING 방식으로 표면을 처리했고 LASER 가공 후 전수검사를 하기 때문에 기존 프레스 방식 제품과는 더 높은 강도와 질감, 그리고 품질을 보여주고 있다.

좀 더 럭셔리한 제품을 선호하는 고객들을 위해 18K 골드와 화이트골드 모델을 함께 선보여 선택의 폭을 넓혔다.아이폰4 전용 케이스도 계속해서 다양한 제품이 쏟아지고 있다. 특히 케이스 기능과 함께 부가적으로 거치대 기능도 함께 있는 제품이 인기가 높은데 최근 트랜스포머 거치대라고 선보인 몬드리안 제품도 관심이 높은 제품이다.

■케이스+거치대를 한번에 `몬드리안아이폰4케이스`=몬드리안 아이폰4 케이스의 가장 큰 특징은 아이폰4 보호기능과 함께 각도 조절이 가능한 거치대 기능이 케이스에 내장되어 있다는 것. 특히 삼각 지지대 구조로 흔들림이 거의 없고 안전하게 거치할 수 있다는 평가다. 가로모드로는 총 6단계로 높이 조절이 가능하고 세로모드로는 2단계 높이조절이 가능하다. 총 30가지의 다양한 디자인을 선보이고 있어 고객들이 마음에 드는 스타일의 몬드리안 케이스를 선택할 수도 있다.

■거치 종결자 `스마트폰+태블릿` 다 붙어~ `루이스S-1`=스마트폰은 물론 태블릿PC까지 모두 거치할 수 있는 거치 종결자 제품이 나왔다. `루이스S-1`은 알루미늄으로 만들어진 탁상용 거치대로 곡선 스타일의 유려한 디자인이 고급스러운 제품이다. 특히 국산제품으로 거치되는 부분이 16mm 크기로 제작되어 두께가 16mm 보다 작은 제품은 스마트폰 뿐 아니라 아이패드나 갤럭시탭 등 태블릿PC도 거치가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또한 탁상용 제품으로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화상통화는 물론 영화감상, TV시청 등 각종 멀티미디어 콘텐츠 이용 시 최적의 각도를 구현, 최상의 환경을 제공해준다.거치상태로 간편하게 충전 및 데이터케이블을 연결할 수 있다.

▶최신 케이스 최저가 쇼핑몰 ☞☞☞ SHOOP(
target="_blank">www.shoop.co.kr
)


전자신문미디어 서영진기자 artjuck@etnews.com


브랜드 뉴스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