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T캡스, `세이프 썸머` 모바일 앱 출시

Photo Image
ADT캡스는 휴가철 집을 비우는 고객들을 위해 우리집 안전지수 체크 무료 앱 `세이프 썸머` 모바일 앱을 출시했다.

ADT캡스(대표 브래드 벅월터)는 3일 휴가철 집을 비우는 고객들을 위해 우리 집 안전지수를 체크할 수 있는 무료 앱 ‘세이프 썸머(Safe Summer with ADT CAPS)’를 출시했다. 또 이번 출시를 기념해 오는 22일까지 푸짐한 경품을 제공한다.

 세이프 썸머 앱은 ADT캡스맨 캐릭터와 함께 우리 집 안전지수를 체크해볼 수 있는 ‘한여름 휴가철 빈 집의 재구성’과 증강현실을 이용한 도둑잡기 게임인 ‘금고를 지켜라!’로 구성되어 있다. 휴가철 장기간 집을 비울 경우 우려되는 빈집털이 범죄에 대한 예방을 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실시간으로 랭킹이 집계되는 게임으로 이용의 재미를 더했다.

 휴가철 집을 떠나기 전 가장 유용하게 쓰일 안전지수 체크 기능은 집을 비우기 전 가장 철저한 점검이 필요한 곳, 귀중품 보관법, 외출 시 조명 점등 여부 등 실생활에서 꼭 짚고 가야 할 10가지 체크사항이 포함돼 있다. 함께 제공되는 ‘출동! ADT캡스, 금고를 지켜라’ 게임은 낙하산을 타고 내려오는 도둑을 쫓아내고 동전을 모아 포인트를 쌓는 방식으로 주간 랭킹에 따라 경품이 증정된다.

 ADT캡스는 안전지수 테스트와 게임에 참여하는 사용자에게 추첨을 통해 최신형 3DTV, 아이패드2 등 다양한 경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당첨자는 오는 30일 ADT캡스 공식 홈페이지(www.adtcaps.co.kr)를 통해 발표된다.


장윤정기자 linda@etnews.com


브랜드 뉴스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