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행기에서, 렌터카에서 PSP 게임기 빌려쓴다...진에어-AJ렌터카 제휴서비스 첫선

소니컴퓨터엔터테인먼트코리아는 14일 언론에 배포한 보도자료를 통해, 진에어 및 AJ렌터카와 제휴해 게임기 대여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밝혔다. 이에 따라 여름 성수기를 맞아 휴가를 떠나는 고객들을 겨냥한 것이다.

우선, 진에어와의 제휴를 통해 기내에서 고품질의 휴대용 게임기를 즐길 수 있도록 ‘PSPgo 대여 서비스’를 제공한다. PSPgo는 16GB 대용량의 플래시 메모리가 탑재되었으며 기존의 PSP보다 본체를 더욱 작고 가볍게 만들어 기내에서 다양한 멀티미디어 게임 콘텐츠를 즐길 수 있는 제품이다. ‘PSPgo 대여 서비스’는 방콕, 괌, 필리핀 클락 노선 등에서 이용가능하며, 오는 15일부터는 인천-삿포로 노선에서도 서비스될 예정이다.

PSPgo 대여 서비스는 진에어 홈페이지와 인천공항 진에어 체크인 카운터, 기내신청 그리고 진에어 고객 서비스센터 등을 통해 상시 신청할 수 있으며, 해당 서비스에 대해서는 편도 4000원의 이용요금이 부과된다. 이용금액은 유지보수비용을 제외하고 환경 기금으로 조성돼 기부된다.

한편, 렌터카 업체인 AJ렌터카에서도 제주도를 찾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PS3 및 PSP를 무료로 대여해 준다. 게임기 대여 신청은 AJ렌터카 제주지점 현장에서 차량을 대여한 임대차 계약서만 있으면 무상 선착순으로 가능하며, 게임기 대여기간은 차량 대여기간과 동일하다.

PS3게임기는 대여 후 호텔, 펜션 등 숙소에서 TV와 연결해 가족과 함께 게임을 즐길 수 있고, PSP는 휴대용으로 언제 어디서나 이용할 수 있다. 게임 소프트웨어로는 인기 레이싱 게임인 그란 투리스모 5, 릿지 레이서 7부터 대표적인 스포츠 게임인 월드 사커 위닝일레븐 2011까지 다양한 타이틀이 마련되어 있다.


전자신문미디어 테크트렌드팀 trend@etnews.com


브랜드 뉴스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