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se N, 세련된 2톤 칼라 조합의 아이패드2 케이스 출시

Photo Image

스마트 디바이스 악세서리 브랜드 case N (㈜문일,www.casen.co.kr)에서 iPad2용케이스, case N for iPad2(일명 스마트 슬라이더)를 선보인다.

플라스틱중에서 내충격에 강하고 물성이 좋은 폴리카보네이트를 사용하여 iPad2의 후면부를 안전하게 보호해주며, 일본 무사시사 도료인 라바산코팅으로 케이스 외부뿐 아닌 내부까지도 꼼꼼하게 마감 처리하여 부드러운 촉감 및 색상의 퀄리티를 한층 더 높였다.

iPad2용 케이스는 외관 디자인에 세련된 딤플 디자인 패턴을 넣었으며, 투톤 조합의 칼라로 구성되어 있고 2pcs 조합후 스냅 방식의 장착과 슬라이드 방식의 장착도 가능하다.

제품 구성은 총 3pcs로 되어 있으며 메인부 외에 스마트 커버를 사용하지 않는 사용자를 위한 1pcs와 스마트커버 사용 시 호환 가능한 1pcs가 추가로 더 들어있어 필요에 따라 쉽게 교체 가능하다.

메인부분의 총 색상은 6가지로 스카이블루, 핑크, 그린, 퍼플, 블랙, 오렌지가 있으며 교체부는 그레이와 반투명으로 되어 있어 한 색상으로부터의 단조로움에서 탈피해 개성을 살리고 세련미를 강조하였다.

현재 프리스비와 에이샵을 비롯한 애플 프리미엄 매장과 온라인 쇼핑몰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가격은 소비자가 39,800원이다

전자신문미디어 온라인뉴스팀

브랜드 뉴스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