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콘솔] PSP 전국바사라 크로니클 히어로즈 7월 21일 발매

Photo Image
전국바사라 크로니클 히어로즈

 캡콤엔터테인먼트코리아(대표이사 강진구)는 플레이스테이션포터블용 액션게임 ‘전국바사라 크로니클 히어로즈’를 21일 발매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전국바사라 크로니클 히어로즈는 수많은 군대를 상대로 일기당천의 액션을 보여주었던 ‘전국바사라’ 시리즈의 최신작이다. 새로운 무장 및 게임 모드·전투 시스템 추가로 보다 농도 짙은 액션을 즐길 수 있다.

 일본 전국시대를 배경으로 도쿠가와 이에야스, 이시다 미츠나리 등 실제 영웅들이 등장한다. 각 무장들은 개성이 넘치는 고유 기술을 가지고 있어 다양한 전략과 다채로운 기술을 사용하는 재미를 느낄 수 있는 점이 특징이다.

 전작 ‘배틀 히어로즈’와 ‘전국바사라 3’에 등장했던 무장들이 등장해 총 32명의 캐릭터로 게임을 즐길 수 있게 되었으며, 하늘에서 전투를 벌이는 공중전과 천하통일 전기 등 새로운 모드가 추가되었다.

 또 시리즈의 명장면을 재현하는 크로니클 스테이지를 통해 컴퓨터그래픽 일러스트, 애니메이션 화면 및 전투를 감상할 수 있다.

 7월 19일까지 진행되는 예약판매를 통해 ‘전국바사라 크로니클 히어로즈’를 구입하는 이용자에게 선착순으로 전국바사라 크로니클 히어로즈의 대형 마우스패드(A4 사이즈)와 클리어파일을 증정한다. 가격은 3만8000원이다.


김시소기자 siso@etnews.com


브랜드 뉴스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