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2011. 2.11 – 한국HP(대표 스티븐 길, www.hp.co.kr) 는 2011 년 프리미엄 노트북 브랜드 엔비(ENVY)와 엘리트북(Elitebook) 제품군을 강화하고 이에 대한 대대적인 브랜드 캠페인을 펼쳐 프리미엄 제품 시장을 강화 하겠다고 발표했다.
한국 HP는 빅모델을 기용한 스타마케팅은 물론, 미디어파사드 등 고객들에게 신선함과 재미를 줄 수 있는 혁신적인 고객 참여 이벤트를 통해 프리미엄 노트북 브랜드 엔비(ENVY)와 엘리트북(Elitebook)을 보다 효과적으로 알릴 계획이다. 동시에 소셜네트워크등을 활용한 온라인 마케팅도 한층 강화해 모든 접점에서 고객들과 소통하고 HP브랜드를 경험할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
HP 노트북 모델로 만능 엔터테인먼트 박진영 선정
한국HP는 2011년 HP 프리미엄 노트북 엔비(ENVY)의 광고 모델로 박진영을 선정했다. 박진영은 2005년에도 HP노트북 모델로 활동해 HP와는 이번이 두 번째 인연으로 프로페셔널하고 열정적이며, CEO로서 진정한 성공을 이룬 프리미엄 이미지가 최고를 지향하는 HP의 프리미엄 제품군과 딱 들어맞아 모델로 선정되었다고 한다.
HP Envy 제품을 3D미디어 파사드 (Media Façade) 로 구현
HP Envy브랜드를 창의적이고 혁신적인 3D 미디어 파사드 (Media Façade) 라는 뉴미디어로 구현 하여 고객들에게 HP Envy 브랜드에 대한 경험을 풍부하게 할 수 있도록 구현 하였다.
SNS 기반 커뮤니케이션 강화와 셀러브리티(Celebrity) 마케팅
2년 연속 기업 블로그상을 수상한 HP PSG 블로그 ‘파블로(PAVLO)’와 한국HP 페이스북(Facebook)을 통해서 고객들이 HP 노트북 브랜드와 제품에 대한 경험을 보다 생생하게 경험 할 수 있도록 소셜 네트워크 커뮤니케이션을 강화 하였다. 또 셀러브리티(Celebrity)와 제품을 결합 하여 고객들에게 HP 노트북 프리미엄 브랜드 ‘엔비(ENVY)’와 ‘엘리트북(Elitebook)’인지를 높일 계획이다.
또, 한국HP는 컨슈머용 프리미엄 노트북 엔비(ENVY) 제품군과 기업용 프리미엄 노트북 엘리트북(Elitebook) 제품군에 대한 제품 컨셉과 다양한 라인업도 공개 했다. 한국HP 퍼스널 시스템 그룹의 송 재원 부장은 “HP의 프리미엄 제품군은 보다 수준 높은 퍼포먼스, 감각적인 디자인, 최고의 안정성과 신뢰성, 그리고 디지털 미디어를 생생하게 느낄 수 있는 전문적인 시스템 등을 탑재 한 업계 최고의 제품이다 ”라고 강조하였다. 또 “고객들의 다양한 니즈(Needs)를 지속적으로 제품에 반영 할 뿐만 아니라 폭 넓은 라인업까지 갖추고 있어 올해 프리미엄 노트북 시장에서 엔비(ENVY)와 엘리트북(Elitebook) 의 브랜드 인지도와 시장의 점유율을 확대할 것으로 기대한다”라고 했다.
Envy 14 Beat by Dr Dre
HP Envy14 비츠 에디션(Beats Edition)은 세계적인 음향기기 브랜드 몬스터(Monster)사가 HP ENVY만을 위해 설계한 비츠(BeatsTM)오디오 시스템을 탑재한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좌우로 정확히 분리되는 채널과 미세한 변화까지 잡아내는 디테일이 생생한 현장감을 부여하며, 중 저음을 위한 우퍼 스퍼커를 내장해 웅장한 사운드를 제공한다.
Envy 17 3D
HP 엔비(Envy)17 3D 노트북의 최신 3D 기술은 극장에서 보는듯한 생생한 3D 영상을 구현한다. 17.3 인치의 사선형 풀 HD HP 3D 울트라 브라이트뷰 인피니티(Ultra BrightView Infinity) LED 디스플레이는 2D 컨텐츠 품질에 영향을 미치지 않으면서 최상의 3D 입체 영상을 재현한다. 또, TriDef® 3D Ignition 소프트웨어가 무료로 제공되어 스타크래프트2 (Starcraft 2), 에이지 오프 엠파이어 3(Age of Empire 3) 외 380개의 게임을 풀 HD 3D 로 즐길 수 있으며 비디오, 사진 및 DVD 를 3D 로 감상 할 수 있다.
Envy 14, 15 & 17
얇고 세련된 디자인의HP 엔비(ENVY) 제품군은 성능을 강조한 노트북의 디자인에서 벗어나 가벼움과 섬세함를 특징으로 한다. 업계 최신의 기술과 혁신적인 기능을 탑재 하고, HP 엔비(ENVY)만의 특징적 기능도 함께 담아 , 고객들의 개성을 담은 상징적 제품이 될 수 있도록 설계 하였다.
한국HP 퍼스널 시스템 그룹의 온 정호 부사장은 “HP는 파빌리온(Pavilion) 브랜드로 많은 고객의 사랑을 받았다”고 말하며 “2011년에는 HP가 프리미엄 노트북 시장에서 ‘엔비(ENVY)’ 와 ‘엘리트북(Elitebook)’ 두 프리미엄 브랜드로, 고객의 HP 노트북에 대한 경험을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강화하여, 두 제품군이 추구하는 최상의 가치로 고객의 만족을 극대화 하여 선도적인 위치를 차지 하겠다”고 밝혔다.
SW 많이 본 뉴스
-
1
정보보호기업 10곳 중 3곳, 인재 확보 어렵다…인력 부족 토로
-
2
새해 빅테크 AI 에이전트 시대 열린다…데이터 편향·책임소재 해결은 숙제
-
3
새해 망분리 사업, '국가망보안체계'로 변경 요청…제도 안착 유인
-
4
AI기본법 국회 통과…AI데이터센터 등 AI산업 육성 지원 토대 마련
-
5
'초거대 AI 확산 생태계 조성 사업', 완성도 높인다
-
6
박미연 아란타 영업대표 “국내 첫 온라인 용역 통제시스템 위즈헬퍼원, 국내외 투트랙 공략”
-
7
“메리디핀마스!”...제타큐브, 필리퀴드와 파일코인-DePIN 컨퍼런스 성료
-
8
“기업이 놓쳐서는 안 될 UX·UI 트렌드 2025 세미나” 1월 16일 개최
-
9
난개발식 국민소통 창구···'디플정' 걸맞은 통합 플랫폼 필요성 커진다
-
10
농어촌공사, 120억 ERP 우선협상대상자에 아이에스티엔·삼정KPMG 컨소시엄
브랜드 뉴스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