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직클럽]성시경 `너는 나의 봄이다`

Photo Image

 성시경의 신곡이 1위를 거머쥐었다.

 4일 뮤직포털 엠넷(대표 박광원) 차트에 따르면 드라마 ‘시크릿 가든’의 배경음악 ‘Part4’에 삽입된 성시경의 ‘너는 나의 봄이다’가 이번 주 1위를 차지했다. 특히 시크릿 가든은 드라마 내용 전개에 따라 메인 곡이 달라지는데, 최근 메인 곡이던 성시경의 노래가 금주 1위에 오르며 드라마의 높은 인기를 실감케 했다.

 드라마를 통해 처음 공개된 너는 나의 봄이다는 성시경의 더욱 깊어진 목소리와 이미나의 시적인 가사가 어우러져 극중 두 주인공의 애절함을 극대화했다는 평을 받고 있다.

 아이유의 ‘좋은날’은 1계단 내려가 이번 주 2위를 기록했다. GD&TOP의 ‘오예’와 ‘뻑이가요’ ‘하이하이’는 차례대로 3, 4, 5위를 장식했으며 ‘집에 가지마’는 10계단 올라 7위를 차지했다. 포맨과 미가 함께 부른 ‘뭐해?’는 6위에 올랐으며, 제아와 지오가 함께 부른 ‘니가 따끔거려서’는 차트에 새롭게 진입해 9위를 기록했다.

 한편 김지수와 박보람이 함께 부른 ‘같이 살자’는 무려 34계단 상승해 이번 주 17위를 가져갔다. 또 지아의 ‘가지 말아요’와 포맨과 미가 함께 부른 ‘히어 아이 앰’은 각각 19계단, 12계단 올라 12위와 11위를 차지하는 등 대폭 순위가 상승한 곡이 많은 한 주였다.

정미나기자 mina@etnews.co.kr

Photo Image

브랜드 뉴스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