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목!TV프로그램]길의 뷰티 프로젝트 미인道

Photo Image

 ☆트렌디 4일 밤 12시

 여성오락채널 트렌디에서 뷰티 정보 프로그램 ‘길의 뷰티 프로젝트 미인道(도)’를 4일 첫 방영한다. 그동안 각종 예능 프로그램에서 웃긴 캐릭터로 익숙했던 길은 “우락부락한 모습과는 달리 나도 알고 보면 센스 있는 차도남”이라며 “지금까지와는 다른 스타일리시하고 에지 있는 모습으로 대한민국 여성들에게 진정한 미의 길(道)을 안내하겠다”고 MC로서 포부를 밝혔다.

 ‘길의 뷰티 프로젝트 미인도’는 ‘대한민국 모든 여성들이 아름다워지는 그날까지, 미인이 되는 길을 친절하게 안내한다’는 슬로건을 내걸었다. 스타들의 뷰티 비밀 장소를 찾아가 뷰티 노하우를 전수받는 ‘워너비 스타’, 딱 맞는 조언으로 외모 고민을 갖고 있는 사람을 미인으로 변신시키는 ‘뷰티초이스’, 바비 인형 화장법으로 화제를 모은 나유미의 셀프 뷰티 팁을 담은 ‘나유미의 하우투’, 메이크업 아티스트 함경식의 노하우를 전달하는 ‘뷰티 가이드’ 코너로 구성된다.

 4일 첫 방송에서는 여신 미모 이민정의 단골 피부 관리숍을 찾아가 피부 관리 비법을 전격 해부한다. 또 한때 ‘한양대 피부 얼짱’으로 이름을 날렸지만 나이가 들며 신입생들에게 밀린다는 등 고민이 있는 의뢰인들이 등장한다. 길과 함경식이 이들에게 꿀 피부를 위한 완벽한 뷰티 솔루션을 제안한다.

문보경기자 okmun@etnews.co.kr


브랜드 뉴스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