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상품]품질우수/더존비즈온/더존 ERP

Photo Image

 더존비즈온(대표 김용우)은 지난 19년간 축적해온 독자적인 기술력과 탄탄한 서비스 조직을 바탕으로 국내 전사자원관리(ERP) 시장에서 보급률 1위를 기록하고 있다.

 현재 패키지 ERP 11만 기업고객과 확장형 ERP 8500여 기업고객을 보유하고 있다. 올 하반기 국내 ERP 시장에서 전년 동기 대비 30% 성장을 달성했다.

 더존 ERP는 서비스 지향 아키텍처(SOA)로 이뤄져 유연성과 확장성이 보장되고 구축기간 및 비용이 크게 절감된다. 또 하나의 ERP시스템에서 K-GAAP와 K-IFRS 기준의 장부와 재무제표 작성을 동시에 지원한다. 이를 통해 내년부터 상장사가 의무 도입해야 하는 국제회계기준(IFRS)에 완벽하게 대응할 수 있다. 특히 경영의사 결정에 필요한 다양한 정보가 갤럭시탭과 스마트폰에 실시간으로 제공되어 모바일 경영환경도 구축할 수 있다.

 중소 건설업체의 경영관리 업무를 시스템으로 최적화해 출시한 ‘더존 건설ERP’도 업계의 주목을 받았다. 이 제품은 ERP 시스템을 중소 건설업체도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도록 표준화 및 모듈화해 품질은 그대로 유지하면서 가격은 낮춘 솔루션이다. 간편한 입력으로 체계적인 현장관리와 손익분석이 가능하다.

 현대기아차그룹과 IBK기업은행·대신증권을 비롯한 다수의 IFRS 시스템 구축 성공사례를 만들었다. 또 크라운해태·이건산업 등 중견기업으로 외연을 확대했다.

 최근 LG디스플레이 협력사 IT 상생 프로젝트의 솔루션 파트너로 선정됐다. LG디스플레이 개별 협력사의 여건과 비즈니스 프로세스를 고려한 맞춤형 ERP솔루션, IFRS솔루션, 그룹웨어 및 하드웨어 일체 등 ERP 구축 관련 전반적인 업무를 수행한다.

 더존비즈온은 IT기업으로는 드물게 전국 직영영업 및 서비스 네트워크를 보유하고 있다. 국내 최대 규모인 170명 IT전문 텔레컨설턴트로 구성된 CS센터를 운영하고 있다. 원격AS센터·기동AS센터·더존IT아카데미 교육센터 운용 및 인터넷 교육방송 등 차별화된 지원서비스도 돋보인다.


브랜드 뉴스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