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지원넷소프트, 새주소변환솔루션 출시

Photo Image
수지원넷소프트가 출시한 새주소변환솔루션

수지원넷소프트(대표 정연일)는 기업이 보유한 고객 주소 데이터를 새주소로 변환해주는 새주소 변환 솔루션 `집잇로드(ZipIt-Road)를 출시했다.

새로 오픈한 새주소 변환 홈페이지(http://service.sujiewon.com)에서 누구든지 기존 주소를 새주소로 변환해 사용해볼 수 있다.

이번에 출시한 새주소변환솔루션은 빠른 처리속도와 정밀도 오류 수정을 위한 정제과정 추적 기능 등을 갖췄다. 시간당 5000만 건의 주소변환 처리가 가능하며, 자체 보유한 여러 종류의 참고 DB와 강력한 패턴분석 기술로 주소 변환의 정밀도를 혁신적으로 높였다. 데이터 변환과정을 추적 관리하는 기능으로 정제 과정에서 발생할 수 있는 오류를 체계적으로 감소한다.

이 솔루션은 새주소 및 기존주소를 편리하게 입력할 수 있도록 표준화했으며, GIS 좌표와 우편번호를 부여해 많은 업체들의 고객관리에 도움을 줄 수 있다. 내부에 보유하고 있는 주소 DB를 통합하고 관리할 수 있으며, 외부 주소 DB와의 연동도 손쉽게 할 수 있다.

정연일 수지원넷소프트 사장은 “새주소 변환 솔루션은 구축뿐만 아니라, 지속적인 엔진 및 데이터 업그레이드를 위한 사후관리도 중요하다”며 “10년간 축적된 수지원넷소프트의 기술력과 노하우로 기업들의 대고객 서비스 강화와 데이터관리비용 절감에 도움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김인순기자 insoon@etnews.co.kr

브랜드 뉴스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