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TC코리아, 대학생 모델링 경진대회 시상식 개최

Photo Image
김병두 PCT코리아 사장과 조정우, 이시복, 이용진 한남대학교 BOM팀원, 박정진 비에스티시코리아 사장이 대상 시상 후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PTC코리아(대표 김병두)는 24일 한남대학교 B.O.M팀이 대학생 모델링 경진대회에서 대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대학생 모델링 경진대회는 학생들에게 현업의 모델링의 기회를 제공, 취업을 앞둔 학생들에게 실무적인 배움과 설계 능력 배양한다는 취지로 PTC코리아가 주최하고 비에스티시코리아가 주관한다.

지난 6월 한 달 간 전국 대학생을 대상으로 총 26개 대학에서 150여명이 참가하여 열띤 경연을 펼쳤다. 본 대회의 심사는 총 3차로 거행되었으며, 1차 서류 및 기획안 심사, 2차 모델링 파일에 대한 발표 심사를 통해 총 6팀이 선발되었으며 최종 6팀은 지난 19일 PTC코리아 교육장에서 실제 현업에서 진행되고 있는 모델링 데모과정을 거쳐 최종 순위를 가리게 되었다.

김병두 PTC 코리아 사장은 “이번 경진대회가 취업을 앞둔 대학생들에게는 본인의 실무능력에 대한 철저한 평가와 보상을 하는 기회가 됐다”며 “사회에서 기대하는 우수한 역량의 엔지니어로 거듭나게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김 사장은 “이러한 노력들을 바탕으로 설계 엔지니어링 업계가 활성화되고, 양질의 설계 엔지니어를 공급함으로써 제조업계를 활성화시키는 도움이 될 것”이라고 밝혔다.

김인순기자 insoon@etnews.co.kr


브랜드 뉴스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