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만텍, 곰플레이어 고객에 ‘노턴 평가판’ 제공

Photo Image
시만텍이 곰플레이어에 제공하는 노턴인터넷시큐리티2010 다운로드 페이지 화면.

시만텍(www.symantec.co.kr)이 그래텍(대표 배인식)과 함께 전세계 곰플레이어 고객들에게 개인용 통합 PC 보안 제품 ‘노턴인터넷시큐리티 2010(Norton Internet Security 2010)’을 60일간 무료로 사용할 수 있는 평가판을 제공한다고 29일 밝혔다.

‘노턴인터넷시큐리티 2010’은 온라인 거래 및 개인정보, PC를 안전하게 보호하는 개인용 통합 PC 보안 제품이다. 이번 평가판은 특별히 곰플레이어 사용자들을 위해 최대 30일이었던 노턴 제품 체험기간을 60일 동안 여유있게 이용할 수 있도록 확대해 편의성을 도모했다. 뿐만 아니라 체험 기간 종료 후 계속 사용을 원하는 고객들은 정가 대비 16% 저렴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는 혜택도 제공된다.

‘노턴인터넷시큐리티 2010’ 체험을 원하는 사용자는 곰플레이어 한국어 웹 사이트(http://gom.gomtv.com)를 방문하여 프로모션 배너를 클릭, 프로그램을 다운로드해 PC에 설치하면 된다. 별도의 로그인이나 복잡한 회원가입 절차가 필요 없어 곰플레이어 웹사이트를 방문하는 모든 사용자들이 손쉽게 이용할 수 있다.

한편, 시만텍은 그래텍과의 이번 제휴를 확대하여 연내에 곰플레이어 및 곰오디오, 곰인코더 등으로 구성된 곰팩을 설치하면 자동으로 바이러스를 검사하고 치료해주는 ‘노턴시큐리티스캔(Norton Security Scan)’을 통합한 번들 패키지도 선보일 계획이다.

그래텍 글로벌 사업부 최한중 부장은 “곰플레이어는 국내뿐 아니라 해외에서도 각광받는 대한민국 대표 멀티미디어 플레이어”라며 “이번 시만텍과의 공동 프로모션을 통해 한국뿐 아니라 전세계 곰플레이어 사용자들이 더욱 안전한 엔터테인먼트 생활을 누릴 수 있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곰플레이어를 통한 평가판 사용연장 고객은 정가(2만5000원, 1년사용 기준, VAT 별도)보다 저렴한 2만1000원(1년 사용 기준, VAT 별도)에 이용 가능하다.

장윤정기자 linda@etnews.co.kr


브랜드 뉴스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