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지보카, 영어단어 학습 애플리케이션 선보여

영어단어 학습사이트인 이지보카(http://www.easyvoca.com)가 애플 앱스토어에 영어단어학습용 애플리케이션을 선보였다.

이지보카에서 내놓은 애플리케이션인 ‘이지보카 영-일 단어학습’은 일본 내 영어학습자들을 위한 애플리케이션으로, 일본어로 영어단어를 학습할 수 있도록 한 것이 특징이다. 일본어를 기반으로 한 이지보카의 영어단어학습 애플리케이션 출시는 교육업계 최초로 글로벌 시장을 겨냥했다는 점에서 의미가 있다.

이지보카는 이와 함께 중국 내 영어 학습자를 위한 ‘이지보카 영-중 단어학습’도 이달말 앱스토어에 선보일 예정이다. 이지보카는 전 세계적인 스마트폰과 앱스토어 시장의 확대에 발맞춰 지속적인 외국어 기반 애플리케이션 개발해 해외 영어학습시장을 적극적으로 개척한다는 방침이다.

이지보카를 운영하는 아토미디어의 이선용 이지보카 사업본부장은 “이번 영-일 단어학습 어플리케이션 런칭으로 이지보카만의 독창적인 단어학습 서비스를 국내뿐만 아니라 해외에서도 평가 받을 수 있는 초석을 다지게 되었다”며 “향후 일본어, 중국어 버전 외에도 다양한 외국어 학습 서비스 개발을 통해 이지보카를 세계적인 외국어 어휘학습 브랜드로 키우겠다”고 밝혔다.

서울대 심리학과 교수진과 공동 개발한 CRM 학습법으로 주목을 받고 있는 이지보카는 토익, 토플, 수능, 교과 강좌 등 다양한 콘텐츠 제공과 아이폰/팟, PMP, MP3, 전자사전 등을 통해 영어 단어 공부를 체계적으로 하고자 하는 사람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전자신문인터넷 장길수기자 ksjang@etnews.co.kr

브랜드 뉴스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