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T캡스(대표 이혁병 www.adtcaps.co.kr)는 자사의 전국 90개 지사망을 활용, 보다 광범위하고 체계적인 어린이 범죄 보호 활동을 전개하기 위해 한국청소년육성회와 손잡고 ‘어린이 안전 지킴이 캠페인’ 프로그램을 추진한다고 밝혔다.
ADT캡스는 프로그램의 첫 번째 활동으로 9일 중구 관내 2개 학교에서, 초등학교 하교 시간에 맞춰 한국청소년육성회와 공동 진행으로 ‘어린이 안전 지킴이 캠페인-스쿨 패트롤’을 시범 실시했다.
이날 행사에서는 ADT캡스의 출동 대원들이 직접 참여해 한국청소년육성회 직원들과 함께 학교 앞에서 호루라기 및 안전수칙이 적힌 기념품을 초등학생들에게 배포하고, 어린이 안전의 중요성을 알리는 어린이 안전 지킴이 캠페인-스쿨 패트롤 활동을 펼쳤다. 또한 행사를 마친 후 제작된 어린이 안전 수칙이 적힌 패널을 행사가 진행된 각 초등학교에 전달했다.
ADT캡스의 이혁병 회장은 “어린이들은 미래 희망임과 동시에 어른들이 보호해야 할 의무와 책임이 있음에도 불구하고, 여전히 지역 곳곳에 안전 사각지대가 무방비로 방치되어 있는 경우가 많다”며 “ADT캡스는 전국 지사의 순찰 조직을 통해 어린이 우범지역과 학교 주변 순찰을 강화하는 것은 물론, 보안 업체로서의 다양한 리소스를 활용해 어린이 안전 교육 및 보호 활동에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한국청소년육성회는 청소년 문제연구 및 청소년 비행 예방을 목적으로 1964년 설립된 사단법인 조직으로, 경찰청의 허가로 전국 2개 지방육성회와 전국 80개 지구회로 구성되어 있다.
장윤정기자 linda@etnews.co.kr
SW 많이 본 뉴스
-
1
기계연, '생산성 6.5배' 늘리는 600㎜ 대면적 반도체 패키징 기술 실용화
-
2
네이버멤버십 플러스 가입자, 넷플릭스 무료로 본다
-
3
KT 28일 인사·조직개편 유력…슬림화로 AI 시장대응속도 강화
-
4
삼성전자, 27일 사장단 인사...실적부진 DS부문 쇄신 전망
-
5
K조선 새 먹거리 '美 해군 MRO'
-
6
인텔, 美 반도체 보조금 78.6억달러 확정
-
7
갤럭시S25 울트라, 제품 영상 유출?… “어떻게 생겼나”
-
8
GM, 美 전기차 판매 '쑥쑥'… '게임 체인저' 부상
-
9
삼성전자 사장 승진자는 누구?
-
10
美 캘리포니아 등 6개주, 내년부터 '전기차 판매 의무화'
브랜드 뉴스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