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대표 이윤우)는 애니콜 명품폰 ‘조르지오 아르마니폰(SCH-W820, SPH-W8200)·사진’의 국내 정식 출시에 앞서 예약판매를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예약판매는 조르지오 아르마니 서울 청담점, 신세계 백화점 본점, 부산 해운대 신세계 백화점 센텀시티점 등 총 3곳에서 진행된다.
선착순 100명에게는 조르지오 아르마니폰의 배경화면으로 적용된 조르지오 아르마니 넥타이나 조르지오 아르마니 향수 등 경품도 제공된다.
풀터치에 슬라이드 키패드를 적용한 하이브리드 타입의 국내 판매용 조르지오 아르마니폰은 아몰레드(AMOLED) 디스플레이, 사파이어 글래스, 조르지오 아르마니 UI(사용자환경) 등을 탑재해 명품폰의 가치를 더했다. 이 제품은 이달 말 국내에 출시되며 출고가는 정해지지 않았지만 100만원 이상으로 책정될 것으로 알려졌다.
서울 청담동 조르지오 아르마니 매장에서 근무하는 한 직원은 “최근 들어 아르마니폰 관련 문의가 쇄도하는 등 조르지오 아르마니폰의 높은 인기를 실감할 수 있다”고 말했다.
삼성전자 측은 “이번 예약판매를 시작으로 관련 마이크로 사이트를 오픈하는 등 국내 고객들을 위한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전개해 나갈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김동석기자 dskim@etnews.co.kr
전자 많이 본 뉴스
-
1
현대차 '전고체배터리車' 내놓는다…세계 최초 도전
-
2
삼성 초대형·LG 초슬림…CES서 초격차 TV 대전
-
3
LG엔솔, 1분기 각형 배터리 투자 개시…첫 양산 채비
-
4
이재용 회장, 새해 첫 출근일 사장단 만찬
-
5
MBK, 홈플러스 분리매각 재추진…커지는 비판론
-
6
[CES 2026]LG전자, '9㎜대' 무선 월페이퍼 올레드 TV 공개
-
7
삼양엔씨켐 “美·日 공급 확대로 2030년 3000억원 달성”
-
8
“AI·반도체·바이오로 간다”…용인시산업진흥원, 산업혁신 나선다
-
9
[CES 2026]삼성 '갤럭시 북6' 공개…성능·배터리·AI 모두 '업'
-
10
[CES2026] SK하이닉스, HBM4 16단 최초 공개
브랜드 뉴스룸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