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데이콤, 인터넷전화 주부체험단 모집

LG데이콩의 인터넷전화 서비스인 `myLG070`이 주부커뮤니티 1위 사이트인 `이지데이`와 손잡고 입소문 마케팅에 나선다.

LG데이콤(대표 박종응, www.lgdacom.net)은 여성포털 이지데이(www.ezday.co.kr)와 함께 인터넷 집전화 myLG070의 주부 체험단을 모집한다고 4일 밝혔다.

이번에 모집하는 myLG070 주부 체험단은 30명 규모로 운영되며, 기존 집전화 및 인터넷전화를 이용 중인 20대~40대 주부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주부 체험단에 선정되면 2월 23일부터 3월 22일까지 myLG070 서비스 체험, 입소문 마케팅 및 아이디어 제안 활동을 하게 된다. 선정된 고객들에게는 myLG070 와이파이(WiFi)폰은 물론, 화장품과 백화점 상품권 등 다양한 경품이 제공된다.

지원 및 문의는 여성포털 이지데이(www.ezday.co.kr) 사이트 소비자체험 코너에서 가능하며, 최종 선발자는 오는 18일 홈페이지 공지 및 개별 통보 된다.

LG데이콤 myLG070사업부 김종천 상무는 “집전화의 주 이용고객인 주부들에게 myLG070의 서비스 품질과 가계 통신비 절감 효과를 직접 평가받아, 1위 사업자로서 고객 경쟁력을 더욱 높여갈 것”고 말했다.


브랜드 뉴스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