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빌 `절묘한타이밍2`, 이통3사 동시 출시

Photo Image

게임빌(www.gamevil.com 대표 송병준)의 모바일게임 `절묘한타이밍2`가 24일 이동통신 3사에 동시 출시된다.

`절묘한타이밍2`는 `절묘` 순간의 짜릿함을 강조한 원버튼 합본 미니게임으로 지난해 화제를 일으켰던 전작 `절묘한타이밍`의 후속작이다.

각각의 게임 내에서 아슬아슬하고도 절묘한 타이밍을 포착하면 발동되는 `절묘` 이벤트를 통해, 절묘를 하기 위한 긴장감과 절묘가 발동되는 동안의 무적 플레이에 따른 통쾌함이 서로 유기적으로 배치되어 다른 게임과 차별화된 재미를 제공한다.

이번 `절묘한타이밍2`는 전작보다 훨씬 강렬한 디자인 연출과 코믹한 사운드로 절묘 시의 쾌감을 더욱 극대화하였다.

절묘 콤보에 따른 절묘 효과의 강화 단계도 더 늘어났으며, 특정 아이템을 지니고 있으면 절묘 시에 기본으로 등장하는 박사 이외에 선배 또는 빨간마후라가 등장하여 눈을 즐겁게 함과 동시에 보너스 점수와 코인도 얻을 수 있다.

‘절묘한타이밍’에 비해 미니게임이 2배로 늘어난 만큼 ‘절묘한타이밍2’에는 더욱 다양하고 독특한 방식의 절묘가 도입되었다.

절묘한 반사, 절묘한 충전, 절묘한 잠입, 절묘한 조준, 절묘한 방어 등으로 구성된 10개의 미니게임은 서로 다른 다채로운 타이밍을 느낄 수 있도록 되어있어 장시간 플레이 시에도 매번 색다른 맛을 느낄 수 있다. 여기에 다양한 개성을 지닌 10명의 캐릭터와 200개의 캐릭터 아이템, 362개의 컬렉션 아이템 등 다양한 수집 및 재미 요소가 준비되어 있어 유저들의 수집 욕구를 자극할 수 있는 다양한 장치를 마련해 두었다.

또한 `절묘한타이밍`에서 큰 인기를 끌었던 도발장 시스템은 더욱 업그레이드된 형태로 `절묘한타이밍2`에 탑재되어, 보다 더 체계화된 보상 시스템을 갖추었고 도발장 격파 시에 코인 획득도 가능하다.

한 편, 게임빌은 `절묘한타이밍2`의 출시를 기념하여 오늘부터 2월 1일까지 대규모 `전격출시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벤트를 통해 `LCD 22인치 모니터`, `파인픽스 디지털카메라`, `노스페이스 백팩`, `문화상품권` 등 푸짐한 경품이 제공된다.

이 게임은 아래 경로에서 내려 받을 수 있으며, 정보이용료는 3,000원이다. 자세한 내용은 게임빌 홈페이지와 `절묘한타이밍2` 공식 홈페이지(www.gamevil.com/GAME/julmyo2)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전자신문인터넷 조정형기자 jenie@etnews.co.kr


브랜드 뉴스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