렉스마크, 저렴한 컬러 레이저 프린터 3종 출시

Photo Image

렉스마크코리아(www.lexmark.co.kr 대표 정영학)는 중소기업 및 대기업을 대상으로 시간과 비용을 절약하면서도 컬러 출력 기능이 향상된 컬러 레이저 프린터 C540 제품군 3종(C540n, C543dn, C544dn)을 출시했다.

이번에 출시된 C540 제품군은 각각 C500n, C530dn, C532dn의 후속 모델로 기존 제품 대비 1/2로 작아진 제품 크기와 문서출력 시 47dBA 의 저소음 모드를 구현한 점이 특징이다.

렉스마크의 C540 제품군은 저렴한 가격으로 전문가 수준의 컬러 기술 및 인쇄 출력 속도를 필요로 하는 중소기업 및 대기업에 적합하며, 컬러 레지스트레이션(color registration) 기능을 제공하는 렉스마크의 독특한 포인원(4-in-1) 컬러 레이저 프린트헤드 디자인이 적용됐다. 특히, C540n과 C543dn은 True 1200x1200dpi 및 4800 컬러 품질 기술이 적용되어 세밀하고 선명한 컬러 이미지 및 그래픽으로 사용자에게 고품질의 문서를 제공한다.

이번 C540 제품군은 종이 낭비 절감을 위한 양면 프린팅 기능 및 첫 페이지 출력 시간을 단축시키는 인스턴트 웜업 퓨저 기술이 탑재되었고, 전력소모와 소음 발생을 줄이는 에코 모드 및 저소음 모드가 강화되어 비용을 절감하면서도 친환경적인 문서출력 환경을 구현할 수 있다.

렉스마크코리아 정영학대표는 “중소기업들이 컬러 출력 비용이 많이 드는 인쇄소나 출력실에 가지 않고도 사무실 내에서 퀄리티 높은 컬러를 출력할 수 있는 컴팩트한 컬러 레이저 프린터를 출시했다”라며 “비용을 절감하면서 업무 생산성을 높일 수 있는 기업 환경을 고려했기 때문에 렉스마크 제품을 사용하는 고객은 친환경 운동을 직접 실천하는 효과를 누릴 수 있을 것”이라고 덧붙였다.

전자신문인터넷 장윤정 기자linda@etnews.co.kr


브랜드 뉴스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