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가TV서 올해의 모델 뽑으세요

KT(www.kt.com)는 사단법인 한국모델협회(회장 양의식)와 영상 콘텐츠 제공 및 인기모델 선발 등의 프로모션을 공동 진행하는 내용의 전략적 제휴를 체결했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제휴를 통해 메가TV 시청자는 한국모델협회의 각종 모델 시상식 및 패션쇼 등의 영상 콘텐츠를 볼 수 있으며 직접 투표에 참여할 수 있게 됐다. KT는 다양한 콘텐츠 확보와 양방향 서비스의 범위를 확대하는 계기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첫 번째 공동 프로모션으로 18일 역삼동 스타타워에서 윤경림 KT 미디어 본부장을 비롯해 모델협회 양의식 회장, 임주완 부회장, 오미란 부회장 외 다수의 심사위원 및 현직모델이 참여한 가운데 ‘한국모델협회 신인모델선발대회’를 실시한다.

메가TV 시청자들은 19일부터 Fun&Life 카테고리의 [채널U] 메뉴에서 남녀 신인모델 25명의 프로필 영상을 보고, 최고의 신인모델상 선정에 직접 참여할 수 있다. 또한 ‘올해의 레이싱모델상 시상식’, ‘올해의 아시아스타상 시상식’ 등의 콘텐츠를 시청하고 직접 인기투표에 참여할 수 있다.

윤경림 KT 미디어 본부장은 “한국모델협회와 제휴로 메가TV의 콘텐츠 경쟁력을 강화하고 고객들에게 생동감 있고 흥미로운 시청의 기회를 제공하게 되었다”며 “앞으로도 다방면에서의 전략적 제휴를 통해 메가TV에 대한 만족도를 높여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한국 모델협회는 ‘제1회 한국모델상 시상식’, ‘제2회 한중일 모델상 시상식’, ‘제3회 아시아모델상 시상식’, ‘슈퍼모델과 함께하는 사랑의 손길 자선 패션쇼’, ‘레이싱 모델과 함께하는 사랑의 자선 패션쇼’ 등 다양한 영상 콘텐츠를 보유하고 있으며, 메가TV 이용자들은 VOD 서비스 및 [메가플러스] 채널을 통해 시청이 가능하다.


브랜드 뉴스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