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비즈코리아, 닌텐도 DS용 3D 엔진 국내 공급

엠비즈코리아 (대표 최성용)는마인드폴 (대표 지승욱)이 개발한 Nintendo DS용 GALATEA 3D 엔진의 국내외 퍼블리싱 계약을 지난주에 체결했다.

금번 계약은 엠비즈코리아가 3D 그래픽 게임 엔진인 GALATEA 엔진의 국내외 판권을 가지고 마케팅 및 운영관리를 담당하며 개발 지원등 성공적인 게임의 개발.서비스를 위해 상호 협력하게 된다.

GALATEA 3D 엔진은 Nintendo DS 에서도 PC와 같은 빠르고 강력한 렌더링을 제공하며, 개인이 사용하고 있는 통합 개발 환경 (IDE, Integrated Development Environment)에 연결하여 사용이 가능하다.

또한, GALATEA 3D 엔진은 그래픽 전용 엔진으로 그래픽의 이해와 빠른 게임의 제작을 가능하게 하는 게임 개발 전용 미들웨어 이다. 지금까지 Nintendo DS 에서 구현하기 어려웠던 3D 기능 및 고용량의 대작 게임들의 개발이 가능하며 본 GALATEA 3D 엔진의 사용을 통해서 개발 기간의 단축. 개발 비용의 절감 효과를 가져갈 수 있는 큰 장점이 있다.

엠비즈코리아는 GALATEA 3D 엔진을 탑재한 게임을 곧 상용화 할 예정이다.

GALATEA 3D 엔진을 개발한 마인드폴 지승욱 대표는 실업계 고교 출신 KAIST 학생으로 국내외 각종 대회를 통해서 엔진과 관련된 상을 모두 수상한 창의력과 잠재력을 겸비한 예비 경영자이다.

엠비즈코리아는 마인드폴과의 퍼블리싱 계약을 통해서 전세계 Nintendo DS 및 포터블 게임 시장에서 순수 국내 기술인 3D 엔진의 우수성을 널리 알릴 예정이며 GALATEA 3D 엔진을 이용한 다양한 게임의 제작과 엔진의 퍼블리싱 사업을 펼쳐 나갈 예정이다.


브랜드 뉴스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