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썬, 고환율 보상 위한 서비스 프로그램 발표

한국썬마이크로시스템즈(대표 천부영)는 지속되고 있는 고환율로 인한 고객들의 부담을 최소화하기 위해 썬의 서버 및 스토리지 제품에 대한 서비스 레벨을 향상하는 프로그램을 새롭게 수정해 발표했다.

이번 서비스 레벨 업그레이드 프로그램은 썬 스팍 서버, 네트라 서버, 스토리지 백업 제품군 등의 하드웨어 제품 구매 시 적용되는 서비스로, 전화 및 온라인, 현장 출동 서비스 등을 통해 기술 지원 서비스는 물론 솔라리스 배포, 솔라리스 업데이트, 온라인 지원 리소스, 지원 알림 서비스, e-러닝 라이브러리 등을 제공하는 서비스이다.

이번에 새롭게 번들로 제공되는 서비스 업그레이드 프로그램에 대해. 한국썬은 새로운 서비스 레벨 업그레이드 프로그램을 통해 서버 및 스토리지의 경쟁력 강화는 물론 대고객 서비스가 더욱 향상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새로운 서비스 레벨 업그레이드 프로그램을 통해 고객들은 보다 저렴한 가격으로 제품을 구매할 수 있는 동시에 썬 제품에 대한 향상된 서비스 지원을 받을 수 있게 됐다.

한국썬마이크로시스템즈 천부영 사장은 “한국썬은 고환율로 인해 침체된 국내 경제에 활력을 불어넣어줌은 물론 고객들에게도 더 큰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서비스 레벨 업그레이드 프로그램을 수정했다”며, “효율적인 서비스 제공을 통한 고객 만족 극대화로 한국썬의 위상이 한층 더 높아질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전자신문인터넷 장윤정 기자linda@etnews.co.kr


브랜드 뉴스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