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니, `마이 사이버샷 크리스마스‘ 이벤트 개시

Photo Image

소니코리아(대표 윤여을 www.sony.co.kr)는 오는 12월 31일까지 사이버샷과 함께 하는 특별한 겨울을 위한 ‘마이 사이버샷 크리스마스 (My Cyber-shot Christmas)’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사이버샷 디지털 카메라를 구입한 모든 고객에게는 털실 장갑, 크리스마스 한정 스트랩, 기본 파우치 등 다양한 사은품이 제공된다. 특히, 소니 만의 기술로 가능해진 초슬림 디자인으로 올해 말 여성층으로부터 높은 관심을 모은 사이버샷 T 시리즈, ‘소형 알파 DSLR 카메라’로 불리는 H 시리즈, 인공지능형 장면인식 기능의 W 시리즈 구입 고객에게는 ‘2GB 메모리 스틱’[1]이 추가로 증정된다.

또한, 구입 후 행사기간 내에 정품등록을 한 고객은 컴팩트 디카의 필수품인 고급 가죽 파우치, 대용량 추가 배터리, 4GB 메모리 스틱을 20% 할인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다.

한편, 오는 12월 10일까지 프리미엄 디지털 포토프레임 S-Frame의 새로운 색상 모델 출시 기념 예약판매 이벤트도 진행된다. 예약판매 기간 동안 DPF-D70 (7형, 152x91mm) 레드, 브라운 색상의 신제품을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크리스마스 트리 세트와 함께 사진을 담을 수 있는 2GB 메모리 스틱 및 선물용 포장박스가 제공돼, 가까운 친척 또는 친구에게 추억이 깃든 선물을 할 수 있다. 가격은 18만 9천원이다.

소니 코리아 사이버샷 브랜드 담당자는 "송년 모임 등으로 사진을 자주 찍는 시즌인 연말연시를 맞아 따뜻함을 전달할 수 있는 사은품을 제공하는 행사를 기획했다"며 "이번 행사가 크리스마스를 앞두고 가족, 친구의 소중함을 사진으로 담고자 하는 많은 고객들에게 좋은 기회가 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전자신문인터넷 장윤정 기자linda@etnews.co.kr


브랜드 뉴스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