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오위즈게임즈 `레이시티`, 대규모 업데이트

Photo Image

네오위즈게임즈(대표 최관호)는 레이싱 MMORPG ‘레이시티(제이투엠 개발)’에 신규차량, 질주 시스템 등 대규모 업데이트를 진행한다고 27일 밝혔다.

새롭게 추가된 슈퍼카 ‘NSX’는 실제 일본 H사의 슈퍼카를 모델로 날렵한 외관과 뛰어난 성능으로 자동차 마니아들로부터 각광을 받고 있는 차량이다.

게임 속에서도 화려한 외관뿐만 아니라 그 성능까지 사실적으로 구현되어 있어 이용자들의 뜨거운 호응이 기대된다.

여기에 같은 회사의 고급세단을 모델로 한 ‘Harmony’ 차량도 기대를 받고 있다.

이와 함께 매일 특정시간에 수백 대가 동시에 경쟁을 펼칠 수 있는 이색 레이싱 모드인 ‘질주시스템’도 추가된다.

질주시스템은 평일 저녁 1회, 주말 오후에 2회 진행되며, 해당 시간대에 ‘10 채널’에 접속해 참가신청을 하면 바로 경기 진행이 가능하다.

질주 시스템에서 트랙을 완주한 이용자에게는 차량 경험치와 게임 내에서는 획득할 수 없는 희귀한 아이템도 특별 지급 된다.

이외에도 손쉽게 파티원을 모집할 수 있는 파티매칭 기능, 스릴러 카를 획득할 수 있는 신규 퀘스트 등 다양한 콘텐츠 업데이트가 함께 진행된다.

네오위즈게임즈 김상구 부장은 “ ‘질주 시스템’은 기존에는 볼 수 없었던 이색 모드로 색다른 레이싱 게임의 재미를 느껴볼 수 있을 것”이라며, “겨울방학을 앞두고 신규 차량 등 더욱 다양한 업데이트를 선보일 예정”이라고 말했다.

업데이트 및 게임에 대한 더 자세한 내용은 레이시티 공식 홈페이지(http://pmang.raycity.com)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브랜드 뉴스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