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우콤(대표 김대연,문용식)의 동영상 포털 아프리카가 주최하고 신한은행이 후원하는 ‘신한은행 테일즈런너 大운동회 시즌2 SCHOOL OF 學 (이하 테일즈런너 大운동회 시즌2)’가 본선 6회 방송을 앞두고 누적 시청자 30만명을 돌파했다.
‘테일즈런너 大운동회 시즌2’는 학교대항전 방식의 온라인 게임리그이다. 예선전에는 전국 8천여 개 학교, 8만여 명의 유저가 참여했고, 본선에서는 한달동안 예선을 통과한 28개 학교, 32명의 선수가 치열한 접전을 펼치고 있다.
매주 100만원의 상금이 걸려있는 `위클리 매치전`은 연승 시 상금이 누적되는 방식으로, 최고 700만원까지 상금을 획득할 수 있다.
또한 연승 학교에 도전하여 승리할 경우, 누적된 연승 상금의 50%를 추가로 획득할 수 있어 학교간 경쟁이 치열하다.
김진석 아프리카 사업부장은 “이번 게임리그는 마이너 취급을 받던 온라인 게임리그가 케이블 방송 게임리그만큼 파급력이 있음을 보여준 사례”라며 “대회참여와 방송시청이 온라인에서 동시에 이뤄져서 게임 활성화에 실질적인 도움을 주는 온라인 게임리그로 계속 발전시키겠다.”고 말했다.
‘테일즈런너 大운동회 시즌2’ 6주차 방송은 26일 테일즈런너 방송국(http://afreeca.com/trtv)에서 시청할 수 있다.
IT 많이 본 뉴스
-
1
쏠리드, 작년 세계 중계기 시장 점유율 15%…1위와 격차 좁혀
-
2
단통법, 10년만에 폐지…내년 6월부터 시행
-
3
“5G특화망 4.7GHz 단말 확대·이동성 제공 등 필요” 산업계 목소리
-
4
'서른살' 넥슨, 한국 대표 게임사 우뚝... 미래 30년 원동력 기른다
-
5
美 5G 가입건수 우상향…국내 장비사 수혜 기대
-
6
유상임 과기정통부 장관 ICT분야 첫 조직 신설…'디지털융합촉진과'
-
7
KAIT, 통신자료 조회 일괄통지 시스템 구축 완료…보안체계 강화
-
8
[이슈플러스]블랙아웃 급한 불 껐지만…방송규제 개혁 '발등에 불'
-
9
SKT, SK컴즈 등 3개 계열사 삼구아이앤씨에 매각
-
10
티빙-네이버플러스 멤버십 새해 3월 종료…“50% 할인 굿바이 이벤트”
브랜드 뉴스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