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브로드밴드, ‘See The Unseen’ 댄스 페스티벌 개최

Photo Image

SK브로드밴드(대표 조 신, www.skbroadband.com)는 자사의 기업 슬로건인 `See The Unseen(누구도 못 보던 세상)‘을 딴 댄스 페스티벌을 개최한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See The Unseen 댄스 페스티벌‘은 21일 서울 홍대 앞 클럽에서 펼치는 고객 참여행사와 댄스 동영상 공모전으로 이뤄진다.

먼저 SK브로드밴드는 21일 저녁 8시부터 12시까지 서울 홍대 앞 ‘캣치 라이트’에서 ’See The Unseen CLUB DAY‘를 연다.

이 행사는 SK브로드밴드의 광고 음악 ‘알.피.지 샤인’을 부른 더블유앤웨일(W&Whale)을 비롯해 크라운J, 슈퍼키드 등 인기 가수의 공연과 댄스 경연대회로 구성된다.

클럽은 만 19세 이상, 선착순 8백 명까지 입장할 수 있다.

SK브로드밴드는 댄스 경연대회에 참가한 사람 중 10명을 뽑아 1등 SK상품권 30만원권(1명), 2등 SK상품권 20만원권(2명) 등 경품을 증정한다.

SK브로드밴드는 클럽 행사에 앞서 이 날 저녁 6시부터 8시까지 홍대 앞 놀이터에서 댄스팀 공연과 게릴라 콘서트도 선보일 계획이다.

아울러 SK브로드밴드는 ‘See The Unseen 춤‘편 광고 방영에 맞춰 11월 30일까지 모든 국민이 참여할 수 있는 UCC(사용자제작콘텐츠) 공모전을 연다.

’춤‘편 광고를 보고 댄스 동영상 UCC를 제작해 SK브로드밴드 홈페이지(www.skbroadband.com)에 올린 고객 중 203명을 선정해 애플 노트북, 아이팟터치, 삼성 햅틱2, 영화예매권 등 푸짐한 경품을 증정한다.

임진채 SK브로드밴드 마케팅전략실장은 “SK브로드밴드의 광고 등 ‘See The Unseen(누구도 못 보던 세상)’ 캠페인이 젊은 층의 호응을 얻고 있다”며 “문화 체험 행사를 통해 고객 성원에 보답하고 고객과 함께 다양한 문화 콘텐츠를 만들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브랜드 뉴스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