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큐브, 무선인터넷 지원 전자사전 PMP 출시

Photo Image

디지털큐브(대표 김태섭, 채종원 www.digital-cube.co.kr)는 멀티미디어 기능을 강화하고 사용 편의성을 높인 멀티미디어 전자사전 아이스테이션 Udic2와 무선인터넷이 가능한 Udic2 DMB 을 출시한다고 14일 밝혔다.

아이스테이션 Udic2는 총 45종의 방대한 사전 콘텐츠, 최대 3가지 사전군의 동시 검색, 원어민 영어 발음 등이 가능한 전자사전 기능은 물론 PMP 및 다양한 멀티미디어 기능을 강화한 제품이다.다양한 형태의 동영상 재생이 가능하며 모바일 환경에 최적화된 웹브라우저 ‘정글’, 이미지 채팅 및 무선파일전송이 가능한 ‘아이톡’ 등을 탑재, 다양한 멀티미디어 기능을 갖추고 있다.

특히 비디오 및 오디오 플레이어뿐만 아니라 e-book 등 멀티미디어와 전자사전의 동시 실행이 가능토록 해 하나의 화면에서 즉각 컨텐츠를 검색, 확인할 수 있는 멀티미디어 사전 기능을 강화했다.

아이스테이션 Udic2의 또 다른 특징은 키보드 및 LCD의 사용자 편의성을 높인 점이다.

키보드는 노트북 키보드 형식을 차용한 플라스틱 재질의 팬타 그래프 스타일로 변경, 기존 실리콘 재질의 키보드 울림현상을 해소했을 뿐만 아니라 키 감을 크게 향상시키고, 키 간의 구분도 명확히 했다.

또한 LCD는 스위블 힌지(Swivel Hinge: 회전식 이음새) 타입을 채택, PMP와 전자사전 등 사용자가 원하는 모드로의 전환이 편리하도록 했다.

아이스테이션 Udic2의 전자사전 기능은 YBM Sisa 올인올, 콜린스, 고려대학교 중국어 등 총 45종의 방대한 어휘를 지원하며 한번 검색으로 최대 3가지 사전을 동시 검색할 수 있는 멀티검색 기능 등을 갖추고 있다.

이외에도 텍스트 복사를 통한 영한/한영 번역이 가능한 번역기 i-TRANS, 빠른 부팅 및 300시간 대기가 가능한 슬립 모드, 생생한 원어민 영어 발음 지원, FM라디오, 지상파 DMB TV 시청 등 다양한 기능을 갖추고 있다.

디지털큐브의 채종원 대표이사는 “아이스테이션 Udic2 시리즈는 아이스테이션의 브랜드 이미지 강화 뿐만 아니라 스타일리쉬하고 세련된 디자인으로 젊은 층들에게 더욱 강하게 어필할 것”이라며, “ Udic2시리즈는 멀티미디어 기능이 강한 만큼 동영상 강의를 자주 듣는 학생층과 미드(미국드라마 ), 일드(일본드라마) 등을 즐기는 회사원까지 다양한 연령층을 동시에 만족시킬 것으로 기대한다 ”고 밝혔다.


브랜드 뉴스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