판도라TV, 유니세프와 사회공헌협약 체결

Photo Image

판도라TV(대표 김경익 www.pandora.tv)는 전세계 아동의 구호와 복지를 위한 세계적 구호단체인 유니세프한국위원회(사무총장 박동은 www.unicef.or.kr)와 상호 협력을 위한 사회공헌협약서를 체결하고 ‘판도라TV-유니세프 사회공헌 프로그램’을 실시한다고 12일 밝혔다.

‘판도라TV-유니세프 사회공헌 프로그램’은 유니세프한국위원회가 전세계 어린이들을 돕기 위해 실시하는 모금 캠페인 및 건전한 기부문화 조성에 판도라TV가 적극 동참함은 물론 상호 지속적인 사회공헌 활동을 전개하는 것을 골자로 하고 있다.

이를 위해 판도라TV는 사이트 내에서 유니세프의 사회공헌 캠페인 광고를 무상으로 적극 지원하는 한편 향후 조성된 기금은 세계 어린이의 생존 및 보호와 발달을 위한 유니세프 사업에 쓰이게 된다.

이와 함께 유니세프한국위원회 채널(www.pandora.tv/my.unicef-kr)을 오픈하고 전세계 어린이들을 위해 노력하고 있는 유니세프의 활동 영상과 함께 구호를 위한 다양한 홍보 영상도 상영해 나갈 예정이다.

판도라TV와 유니세프한국위원회의 이번 협약 체결은 판도라TV의 사회공헌활동 차원에서 많은 회원을 대상으로 유니세프의 활동 및 기금 조성 캠페인을 널리 홍보함은 물론, 판도라TV가 보유한 글로벌 네트워크를 통해 이러한 내용을 널리 알리기 위해 이뤄졌다.


브랜드 뉴스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