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넥선트시스템즈와 엑시브 코퍼레이션(Xceive Corporation)은 전세계 시장을 겨냥해 동 개발한 4종의 PCTV 레퍼런스 디자인을 출시한다고 발표했다. PCTV는 소비자들이 개인용 컴퓨터에서 TV 방송을 볼 수 있도록 만들어주는 애플리케이션이다.
새로운 레퍼런스 디자인에는 커넥선트의 방송용 최신 A/V 디코더와 엑시브의 고도로 통합된 실리콘 튜너가 탑재되어 있다. 이 새로운 솔루션들은 각각 USB 또는 PCI Express® (PCI-e) 인터페이스의 두 버전으로 제공된다. 여기에는 아날로그 지상파, ATSC, Clear QAM 산업 방송 표준을 지원하는 버전과 아날로그 지상파 및 DVB-T 방송 표준을 지원하는 버전이 포함된다.
커넥선트의 CX2310X 디코더 제품군을 사용하면 통합된 USB 인터페이스를 통해 PC상에서 아날로그와 디지털 방송 스트림을 캡처 할 수 있다. 특히 노트북 컴퓨터와 기타 배터리를 사용하는 소비자 제품에서 중요한 적은 소비전력과 MiniCard, USB Stick, Expresscard™ 애플리케이션들에서 중요한 10mmx10mm의 작은 사이즈 등이 핵심 특징이다.
각각의 디코더는 CIR(소비자 적외선) 기능을 지원해 소비자가 단일 리모콘으로 케이블이나 위성 셋탑박스에 연결된 멀티미디어 PC 또는 TV를 조작할 수 있도록 해준다. 또한, 이 방송 디코더들을 커넥선트의 복조기와 함께 사용할 경우 완전한 PCTV 시스템 솔루션을 만들어낼 수 있다.
전자 많이 본 뉴스
-
1
테슬라 '뉴 모델Y'에 차세대 2170 탑재…韓 소재 수혜 기대
-
2
'안방 다 내줄 판' 韓 부품, 갤럭시S25서 줄줄이 밀렸다
-
3
美, AI 칩 수출규제 전세계로 확대…韓 면제 국가 포함
-
4
[CES 2025] 문혁수 LG이노텍 대표 “유리기판 무조건 해야…올해 말 시생산 시작”
-
5
[CES 2025]한국의 '혁신 떡잎' 가능성 보여줬다
-
6
美 퀄컴에서 CDMA 기술료 1억 달러 받아낸 정선종 前 ETRI 원장 별세
-
7
美 마이크론 HBM3E 16단 양산 준비…차세대 HBM '韓 위협'
-
8
韓·中 로봇청소기 대전 예고
-
9
[CES 2025]AI가 바꾼 일상 한 곳에…'AI 로봇' 격전지로 부상
-
10
이녹스첨단소재, 수산화리튬 공장 가동 연기…전기차 캐즘 여파
브랜드 뉴스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