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DT(www.idt.com, 한국 지사장 이상엽)는 실리콘 옵틱스의 HQV(Hollywood Quality Video) 브랜드 및 레온(Reon) 제품 라인을 비롯한 첨단 비디오 프로세싱 기술과 관련 자산을 인수했다고 밝혔다.
IDT는 실리콘 옵틱스 HQV 기술력과 엔지니어링 팀을 확보함으로써, 비디오 프로세싱 분야에서의 리더십을 확고히 하고 지속적인 성장세를 이어갈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최근 IDT는 실리콘 옵틱스 인수를 위한 법적 인가 및 관련 승인을 모두 받았으며, 업계를 주도하는 IDT의 비디오 디스플레이 사업부로 흡수 및 운영 할 예정이다. 새로운 부서는 캐나다 토론토에 위치한 실리콘 옵틱스에 그대로 남아 있게 된다.
에미상 수상에 빛나는 실리콘 옵틱스의 HQV 비디오 프로세싱 기술은 1080i-to-1080p HD 디인터레이싱(deinterlacing) 및 비디오의 재그 에지(jagged edge) 현상을 방지 해 주는 첨단 MDDF(Multi-Directional Diagonal Filter)를 통해 가장 선명하고 정교한 HD 이미지를 구현할 수 있다.
또한 HQV는 발전된 확장력, 픽셀당 디테일 강화력, 압축에 의한 소음 및 아티펙트(artifacts)를 제거하는 소음 방지 기술을 통해 SD 부품으로 HD 품질을 달성한다. 새롭게 선보일 IDT HQV 제품과 기술은 IDT 패널포트(PanelPort) 리시버 및 통합된 타이밍 컨트롤러 제품과 호환 가능하다.
IDT의 테드 트익스버리(Ted Tewksbury) 사장 겸 CEO는 “이번 HQV 기술 인수를 통해 IDT는 디스플레이 시장과 기술 분야에서의 리더십을 더욱 더 확고히 하는 동시에 고객에게 더 큰 가치를 제공할 수 있게 되었다”고 말하며, “IDT의 전문성과 새로운 기술력의 도입, 그리고 평면 패널에서 확보한 고객관계를 활용하여 HQV의 성공을 계속해 나갈 것”이라고 덧붙였다.
전자 많이 본 뉴스
-
1
최태원 SK 회장, 이혼소송 취하서 제출…“이미 이혼 확정”
-
2
삼성, 첨단 패키징 공급망 재편 예고…'소부장 원점 재검토'
-
3
삼성전자 반도체, 연말 성과급 '연봉 12~16%' 책정
-
4
삼성전자 연말 성과급, 반도체 12~16%·모바일 40~44%
-
5
“인력 확보는 속도전”…SK하이닉스, 패스트 트랙 채용 실시
-
6
삼성전자 “10명 중 3명 'AI 구독클럽'으로” 구매
-
7
'위기를 기회로'…대성산업, 전기차 충전 서비스 신사업 추진
-
8
잇따른 수주 낭보…LG엔솔, 북미 ESS 시장 공략 박차
-
9
현장실사에 보안측정, 국정공백까지…KDDX, 언제 뜰까
-
10
용인 반도체 클러스터 실시 협약
브랜드 뉴스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