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존(대표 심상원 www.dzonei.co.kr)은 고화질 HDTV를 수신할 수 있는 에버미디어의 에버티브이 볼라 맥스(AVerTV Hybird Volar MAX)와 에버티브이 브라보 PCI-E (AVerTV Bravo Hybird PCI-E) 2종을 출시한다고 29일 밝혔다.
에버티브이 볼라 맥스는 스틱형 제품으로 노트북이나 데스크탑 PC의 USB 입력단자에 연결하여 FM 라디오의 수신은 물론, 기존 아날로그 채널 및 고화질 HDTV를 제한없이 모두 수신할 수 있는 제품이다. 에버티브이 브라보 PCI-E는 카드형 제품으로 데스크탑PC에 장착되며, 기능은 에버티브이 볼라 맥스와 동일하다.
두 제품 모두가 KBS, MBC 등 공중파나 각 종 케이블 TV 채널의 수신에 필수적인 QAM 및 8VBS의 디지털신호를 완벽하게 지원하며, 부가적으로 Aver Media Center 소프트웨어를 제공해 TV뷰어 기능외에 라디오, 비디오, 음악, 그림 등의 멀티미디어 기능을 충분히 활용할 수 있다.
특히, 최신 녹화포맷인 고화질 H.264 압출코덱을 지원, 1080i HD급의 생생한 영상을 끊김 없어 재현하고, PIP 기능을 지원 TV를 시청하면서 다른 작업을 할 수 있는 장점이 있다.
아울러, AV컴포지트, S-VHS 오디오 입력을 지원하여 작은 화면에서 만족하던 PS2, XBOX 등의 게임기나 VTR 영상을 노트북이나 PC의 큰 화면에 마음껏 즐길 수 있다. MS사의 WHQL 인증 및 윈도우 VISTA 인증을 획득하여 윈도우 최신 버전의 드라이버를 완벽하게 지원하는 기능을 갖추고 있다.
가격은 에버티브이 볼라 맥스(AVerTV Hybird Volar MAX)는 77,000원, 에버티브이 브라보 PCI-E(AVerTV Bravo Hybird PCI-E)는 79,000원이며, 옥션, G마켓, 11번가 등, 대형 온라인 쇼핑몰에서 구매가 가능하다.
IT 많이 본 뉴스
-
1
이통 3사, LTE 요금제 57% 없앤다…통합요금제 출시 잰걸음
-
2
이통 3사 2024년 매출 59조원 전망…새해 60조원 넘긴다
-
3
KT 키즈폰 '포차코 폰' 출시…출고가 35만원
-
4
111퍼센트, '운빨존많겜' 스타필드 수원 팝업스토어 오픈
-
5
[CES 2025] CES 2025 곧 개막합니다
-
6
크래프톤, CES서 엔비디아와 AI 기반 이용자 상호작용 게임 캐릭터 최초 공개
-
7
[CES 2025]SK, 혁신적 AI 기술 총망라
-
8
AI 동반자 '빅스비' 나온다…삼성, 갤S25 이달 23일 공개
-
9
KT 토탈영업TF 정식 편제…조직개편 마무리 수순
-
10
1조원 K콘텐츠·미디어 전략펀드 '표류'…“콘텐츠 IP 확보 절실”
브랜드 뉴스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