팔콘스토어코리아(대표 하만정)는 행정안전부 정부통합전산센터 재해복구 및 통합 스토리지 구축사업에 버추얼테이프라이브러리(VTL) 솔루션 등을 공급한다고 25일 밝혔다.
팔콘스토어는 LG CNS가 수행하는 정부통합전산센터 2단계 재해복구시스템 구축사업에 VTL 및 데이터중복제거 솔루션을 제공한다.
회사는 SK C&C가 주사업자로 선정된 정부통합전산센터 통합 스토리지 및 백업확충사업에도 스토리지 가상화 솔루션과 VTL솔루션을 지원한다. 팔콘스토어는 가상화 솔루션을 통해 정부통합전산센터내 스토리지 자원을 공유·할당하는 풀(pool)을 마련하고, 향후 200테라바이트 규모 디스크 기반 백업 구축에도 VTL 솔루션을 공급한다.
하만정 사장은 “국내 공공기관의 표준이 될 수 있는 정부통합전산센터에 스토리지 통합·백업솔루션을 공급함으로써 국내 공공 부문 사업을 확대할 수 있을 것”이라고 기대했다.
이호준기자 newlevel@
SW 많이 본 뉴스
-
1
LG·SKT·업스테이지, 독자 AI 모델 1차평가 통과 …1개팀 추가 선발키로
-
2
속보독자 AI 모델 2차 평가, LG·SK텔레콤·업스테이지 진출
-
3
구글 제미나이, 이메일·사진 내용까지 읽는다…'퍼스널 인텔리전스' 공개
-
4
오픈AI, 8달러 요금제 '챗GPT 고' 출시…광고 도입 추진
-
5
배경훈 “독자 AI 모델 평가 기술·정책·윤리적 진행”
-
6
코난테크놀로지, '에이전트 RAG' 상용화…온디바이스 회의록도 연내 공개
-
7
국가AI전략위, '오픈소스·독자 AI 학습' 저작권 공정이용 추진
-
8
'LG AI연구원 컨소' 한컴, “AI 모델 확산 역할로 독자 AI 1차 평가 1위 달성 기여”
-
9
독자 AI 파운데이션 모델 '패자부활전' 놓고 KT·모티프·코난 등 고심
-
10
이스트소프트, 삼성전자와 CES서 'AI 프로모터' 선보여
브랜드 뉴스룸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