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MS, 코리아 셰어포인트 컨퍼런스 2008 개최

한국마이크로소프트(www.microsoft.com/korea, 대표 유재성)는 오는 9일 코엑스 그랜드볼룸과 아셈홀에서 ‘코리아 셰어포인트 컨퍼런스(Korea SharePoint Conference) 2008’을 개최한다.

한국마이크로소프트는 이번 행사를 통해 자사의 대표적인 협업, 콘텐츠/비즈니스 관리 솔루션인 ‘마이크로소프트 오피스 셰어포인트 서버 2007(이하 MOSS 2007)’를 설명하고, 이를 기반으로 형성된 파트너 생태계를 통한 다양한 한국형 비즈니스 솔루션을 소개할 방침이다.

이 행사는 ▶협업(Collaboration) ▶전사적 콘텐츠 관리(ECM) ▶비즈니스 프로세스 고도화(Business Process)의 총 세 가지 트랙으로 진행되며, 이를 통해 고객의 비즈니스 가치를 제고하는 노하우를 공개할 계획이다. 패키지형 솔루션을 활용한 협업 인프라 구축, 웹 2.0 기술 및 PLM(Product Line Management) 솔루션과 연계된 협업 환경 구축과 업무 효율 증대 방안에 대한 발표가 있을 예정이다.

또한, 오피스 비즈니스 애플리케이션 구축 사례와 전 직원을 위한 BI(Business Intelligence) 도입 방안 발표도 예정되어 있다.

이와 함께 행사장 로비에서는 MOSS 2007기반의 파트너 솔루션이 전시되어, 가온아이, 고우넷, 세피안 테크놀로지, 패스트 서치(Fast Search) 등이 참여할 예정이다.

코리아 셰어포인트 컨퍼런스 2008은 무료로 진행되며, 행사 등록을 희망하시는 고객은 행사 사이트(http://www.microsoft.com/korea/sharepoint/conference)에서 등록할 수 있다.

전자신문인터넷 장윤정 기자linda@etnews.co.kr


브랜드 뉴스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