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2008 해피웨딩 박람회 개최

Photo Image

LG전자(대표 남용 www.lge.co.kr)가 예비신혼부부를 위해 15일부터 17일까지 3일간 삼성동 인터컨티넨탈 호텔 그랜드볼룸에서‘LG전자 해피웨딩박람회’를 개최한다.

LG전자는 보루네오와 함께 베스트 혼수가전과 가구를 접목한 신혼집 스타일을 제안한다. 이색적인‘100원 경매 이벤트’도 마련한다. 3일간 11시부터 열리는 경매에는 1캐럿 다이아몬드, LG전자 베스트 혼수가전, 보르네오 침실세트, 신랑신부 한복, 푸켓 허니문상품권 등 5,000만원 상당의 혼수 상품이 경매물로 나온다.

또 ‘알뜰신랑 살뜰신부 해피웨딩 페스티벌’이벤트를 통해 박람회 참가자 전원에게 결혼 준비에 필요한 다양한 정보와 체크리스트가 담긴 웨딩다이어리를 제공한다. 신한카드로 웨딩패키지를 구매한 고객에게는 선착순 1,000명에게 LG혼수가전, 신혼가구 상품권 30만원권을 제공한다.

한편 LG전자는 ‘메리퀸 웨딩멤버쉽카드’를 선보이며 멤버쉽포인트로 결혼준비 비용을 최대50%까지 절약할 수 있는 알뜰 노하우도 공개한다. ‘메리퀸 웨딩 멤버쉽카드’는 제휴가맹점에서 상품과 서비스를 구매할 경우 할인율 적용 및 포인트 적립 등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가입비나 연회비 없이 결혼을 앞둔 예비신혼부부라면 누구나 발급이 가능하다.

이 행사는 홈페이지(www.lgweddingclub.com)에서 사전 신청하면 무료로 참가할 수 있으며, 행사 당일 현장 접수도 가능하다.

전자신문인터넷 장윤정 기자linda@e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