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한층 업그레이드된 김치냉장고 만나세요"

Photo Image

 LG전자(대표 남용)가 디자인과 기능을 대폭 강화한 2009년형 디오스 김치냉장고 98종을 출시하고 하반기 김치 냉장고 시장의 포문을 열었다.

 LG 디오스 김치 냉장고는 국내 스탠드형 김치 냉장고 원조로 지난해 스탠드형 김치 냉장고에서 시장 점유율 60% 이상을 차지하며 독보적인 1위를 차지했다.

 2009년 신제품은 220∼310ℓ 급 스탠드형 디오스 김치 냉장고 47종과 160∼220ℓ 급 뚜껑식 모델 51종이다. 새로 선보인 스탠드형 디오스 김치 냉장고는 상칸 ‘360도 순환냉각’, 중·하칸 ‘순환 냉각3.0 시스템’, 칸칸 탈취 시스템과 오토 프레쉬 탈취 기능, 아트 글래스 홈 바 기능을 지원한다.

 또 기존 ‘순환 냉각 시스템’을 대폭 개선해 칸칸마다 최적의 냉각 시스템을 구현하고 스탠드형 김치 냉장고 동급 최장 보관 기간인 최대 5개월까지 김치 보관이 가능해졌다. 이밖에 2009년형 디오스 김치 냉장고는 홈 바에도 꽃 패턴을 새기고 전면 패널과 동일한 강화 유리로 일체형 디자인을 강조했다. 이와 함께 LG전자는 무드 램프와 스테인리스 바로 포인트를 준 뚜껑식 김치 냉장고 아트 라인(Art Line)을 출시해 기존 뚜껑식 김치 냉장고 디자인의 품격을 한껏 높였다.

 강병준기자 bjkang@


브랜드 뉴스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