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N, `몬스터헌터 프론티어 온라인` 7일 오픈

NHN(대표 최휘영)은 게임포털 한게임을 통해 서비스하는 액션게임 ‘몬스터헌터 프론티어 온라인’(http://mhf.hangame.com)의 오픈 베타 테스트를 이달 7일부터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오픈 베타 테스트에서 게이머들은 ‘밀림’, ‘사막’ 등 다양한 필드를 누비며, 거대 몬스터를 전략적으로 사냥하게 된다.

특히, 다양해진 몬스터 사냥과 일정 시간 동안 미션을 수행하는 ‘기간 한정 퀘스트’ 등 신규 콘텐츠를 체험하며, 테스트 기간 동안 한정 공개하는 희귀 무기 아이템을 획득할 수도 이다.

이와 함께 한게임은 홈페이지를 통해 게임을 미리 체험해 볼 수 있는 ‘리얼헌팅 체험센터’를 공개하고, 전국 30개 PC방에 ‘몬스터헌터 프론티어 온라인’ 전용 컨트롤러를 비치한 체험존을 운영하는 등 게이머들이 보다 쉽게 게임에 적응할 수 있는 환경을 조성할 계획이다.

한편, ‘몬스터헌터 프론티어 온라인’은 이번 오픈 베타 테스트를 기념해 오는 8월 27일까지 NO.1 검색 포털 네이버와 연계해 다채로운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먼저 ‘네이버 폰’ 에서 제공하는 무료 다자간 음성 통화 서비스 ‘오픈톡’을 이용하는 유저 중 추첨을 통해 USB폰, 네이버 웹캠, 네이버 폰 상품권 등을 선물한다.

또한 ‘네이버 비디오’를 통해 몬스터를 사냥하는 동영상을 게시한 유저 중 추첨을 통해 최신형 노트북과 MP3 플레이어, 공식 컨트롤러 등을 선물할 계획이다.


브랜드 뉴스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