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니코리아, ‘온리 바이오 SZ 페스티벌’ 개시

Photo Image

소니코리아(대표 윤여을 www.sony.co.kr)는 프리미엄 모바일 노트북 ‘바이오 SZ 시리즈’의 모든 구매 고객에게 구입 모델에 따라 특가 제공 및 약 28만원 상당의 포트리플리케이터 (도킹 스테이션), 바이오 전용 가방 등 다양한 사은품을 제공하는 ‘온리 바이오 SZ 페스티벌 (Only VAIO SZ Festival)’을 6월 19일부터 7월 27일까지 진행한다.

바이오 SZ 시리즈는 프리미엄 모델 ‘VGN-SZ79LN/C’와 스탠더드 모델 ‘VGN-SZ76LN/B’, 그리고 실속형 모델 ‘VGN-SZ74L/B’의 3가지 모델로 구성됐으며, 이중 VGN-SZ76LN/B과 VGN-SZ74L/B는 행사 기간 동안 10만원 인하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특히, 이번 행사는 ‘VGN-SZ79LN/C’와 ‘VGN-SZ76LN/B’의 모든 구입 고객에게 바이오 전용 가방 이외에도 포트리플리케이터 (모델명: VGP-PRSZ1)를 제공한다. 포트리플리케이터는 마우스, 네트워크선, 디지털카메라, 프린터 등 모든 컴퓨터 주변장치를 빠르고 쉽게 연결해줘 데스크톱을 사용하는 듯한 편의성을 제공한다.

더불어, ‘VGN-SZ74L/B’을 구입하는 고객에게는 1GB 메모리 무상 업그레이드, 바이오 전용 가방 및 편리한 프리젠테이션 기능이 있는 무선 마우스를 제공한다.

전자신문인터넷 장윤정 기자linda@etnews.co.kr


브랜드 뉴스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