링크프라이스, 온라인 제휴마케팅 컨퍼런스 개최

링크프라이스(대표 박진영, www.linkprice.com )가 플루토미디어(대표 조준용 www.bizdeli.com )와 함께 `온라인 제휴마케팅 컨퍼런스 2008` 을 4월24일(목)에 서울 역삼 포스틸 3층 이벤트홀에서 개최한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컨퍼런스에는 마케팅공화국의 정재윤 대표와 마케팅커뮤니티 아이보스의 신용성 대표가 국내 온라인 제휴마케팅에 관한 개요와 최신 동향에 관하여 발표하며, 현대홈쇼핑의 김태철 과장, 넷포인트의 성낙균 팀장 등이 실제 업무에 적용된 제휴마케팅 사례를 중심으로 발표할 예정이다.

또한 링크프라이스에서는 박진영 대표와 유범석 팀장이 온라인 기업들의 회원모집에 필요한 제휴마케팅 활용 방법 및 개인미디어와의 접목에 관한 주제로 각 40분씩 발표를 진행한다.

박진영 링크프라이스의 대표는 "실제 성과에 대해서만 광고비를 지불하는 온라인 제휴마케팅이 국내 광고시장에서 그간 발전해온 모습과 현황을 정리하고, 현업에 종사하는 분들을 통해 온라인 제휴마케팅의 효과적인 활용 방법과 발전 방향을 모색하는 의미 있는 자리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온라인 제휴마케팅 컨퍼런스 2008`의 세부내용은 비즈델리 사이트(www.bizdeli.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브랜드 뉴스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