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존DID, 엘포트와 공동마케팅 협약

아이존DID(대표 김병재 www.lcddid.com)가 엘포트(대표 홍기호 www.elport.com)와 디지털 디스플레이에 대한 공동마케팅 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협약으로 아이존DID는 엘포트의 디지털 멀티비전인 Dz-Wall Block에 대한 국내 총판권을 갖고, 엘포트는 아이존DID의 중앙 제어식 디지털 정보 디스플레이(DID : Digital Information Display)의 해외 총판권을 갖게 된다.

김병재 아이존DID 대표는 "이번 협약으로 아이존DID는 국내 최고 품질의 디지털 멀티비전을 중앙 제어식 DID와 함께 병행 판매할 수 있게 됐다”며 “이로써 디지털 디스플레이 업계 선도 기업으로 가는 발판을 마련하게 됐다”고 말했다.

또한, 엘포트 홍기호 대표는 "최고 품질의 중앙 제어식 DID를 해외에서 판매할 수 있게 됨에 따라, 기존의 멀티비전 판매도 탄력을 받아 매출 급성장이 기대된다”며 “이번 공동마케팅을 통해 양사가 서로의 장·단점을 보완해 주며 시너지를 발휘해 한 단계 도약하는 좋은 계기가 됐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아이존DID는 디스플레이 전문유통과 숙련된 기술력을 바탕으로 의료용, 상업용 및 특수 모니터의 제조, 판매를 하고 있다.

특히 최근 중국 시장에 아이존DID라는 브랜드로 소고백화점과 계약해 중국시장에도 본격 진출할 예정이다.

엘포트는 10여년간 차세대 디스플레이로 각광받는 TFT-LCD을 소재로 하여, Dz-Wall이라는 브랜드로 국내는 물론 전세계 유명 업체에 멀티비전을 납품한 업체이다.

또한 최근에는 영국 경찰청에 CCTV모니터링시스템을 납품 완료하고, 3년 연속 세계최고공항으로 선정된 인천국제공항에 멀티비전으로는 최대 물량인 DID 40인치 3X3 34세트를 성공리에 납품한 바 있다.

전자신문인터넷 조정형기자 jenie@etnews.co.kr


브랜드 뉴스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