펜타시큐리티, 웹 방화벽 ‘WAPPLES’ 공급 확대

펜타시큐리티시스템(대표 이석우 www.pentasecurity.com)이 웹 방화벽 ‘WAPPLES(와플)을 한국전력공사, 에너지경제연구원, 모빌리언스, 원캐싱 등에 잇달아 공급하는 등 시장확대에 나서고 있다.

‘WAPPLES(와플)’은 지난 1월 30일, 국내용 CC 인증을 획득한 이후 공공분야를 비롯하여 경쟁사 윈백 사이트에 공급하는 등 1분기에만 50개 고객 사이트를 확보했다.

펜타시큐리티 와플은 엔터프라이즈 환경에서 요구되는 성능뿐 만 아니라 분산환경 및 이중화 지원, 장애복구, 무중단 등 안정성 측면에서도 우수한 성능을 나타내고 있다.

또한 웹 공격 기법 분석을 통해 다양하고 복잡한 웹 공격을 정확히 탐지하고, 주민등록번호와 같은 개인정보 유출도 방지한다.

특히, 와플의 설정 마법사는 간단한 설정 및 대쉬보드 기능으로 웹 보안에 익숙지 않은 관리자도 손쉽게 관리할 수 있는 장점이 있다.

이석우 펜타시큐리티 사장은 “최근 인증제도가 CC인증을 받은 제품을 선 도입한 후, 보안적합성 검증을 진행토록 변경됨에 따라 와플이 공공부문에서 경쟁사보다 우위를 확보 할 수 있게 되었다”라며 "금융권을 포함한 일반 기업 시장에도 전략적인 마케팅 및 영업활동을 강화해 나갈 계획이다"라고 밝혔다.


브랜드 뉴스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