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빌(대표 송병준 www.gamevil.com)이 27일 이통 3사를 통해 모바일게임 ‘지지배’를 선보인다.
‘지지배’는 게임빌의 독립 스튜디오인 신봉구게임연구실에서 ‘놈3’에 이어 10개월만에 내놓은 신작이다.
해당 게임은 남성으로 표현된 화면상 나타나는 무수한 물체를 `지지배`로 명칭된 캐릭터가 꽃, 해파리, 뱀, 가리비, 파리지옥, 끈끈이주걱 등을 이용해 잡아 먹는 형식으로 진행된다.
특히 모바일게임으로는 최초로 ‘롱버튼 시스템’을 선보여 단순 타이밍 위주의 원버튼 게임과는 다른 재미를 선보인다.
한편, 게임빌은 ‘지지배’ 출시를 맞이하여 다채로운 이벤트를 펼치고 있다.
‘지지배’를 내려받은 모든 고객들에게 피디박스 3기가 무료이용권이 제공되며, 3,000명에게는 온라인 직수입 멀티샵 플레이어 할인쿠폰, 5,000명에게는 ‘지지배’ 벨소리가 제공된다.
이 중 추첨을 통해 소니 플레이스테이션3, 아이리버 E-100, 미키플레이어를 제공한다.
또한 ‘지지배’를 플레이하고 한 줄 감상평을 남기는 고객들에게는 아이팟 터치, 닌텐도DS 등 푸짐한 경품을 제공한다.
전자신문인터넷 조정형기자 jenie@etnews.co.kr
IT 많이 본 뉴스
-
1
쏠리드, 작년 세계 중계기 시장 점유율 15%…1위와 격차 좁혀
-
2
단통법, 10년만에 폐지…내년 6월부터 시행
-
3
“5G특화망 4.7GHz 단말 확대·이동성 제공 등 필요” 산업계 목소리
-
4
'서른살' 넥슨, 한국 대표 게임사 우뚝... 미래 30년 원동력 기른다
-
5
美 5G 가입건수 우상향…국내 장비사 수혜 기대
-
6
유상임 과기정통부 장관 ICT분야 첫 조직 신설…'디지털융합촉진과'
-
7
KAIT, 통신자료 조회 일괄통지 시스템 구축 완료…보안체계 강화
-
8
[이슈플러스]블랙아웃 급한 불 껐지만…방송규제 개혁 '발등에 불'
-
9
SKT, SK컴즈 등 3개 계열사 삼구아이앤씨에 매각
-
10
티빙-네이버플러스 멤버십 새해 3월 종료…“50% 할인 굿바이 이벤트”
브랜드 뉴스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