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비코, ‘티빅스HD M-6500A’ 출시

디비코(공동대표 이지웅, 이혁 www.dvico.co.kr)는 26일 새로운 차세대 멀티미디어 플레이어 ‘티빅스HD M-6500A’를 출시했다.

‘티빅스HD M-6500A’는 보다 편리한 사용자 위주의 편리한 기능이 강점이다.

가정에서 극장과 같이 실감나는 영화를 즐기고, 5.1채널의 음악을 감상할 수 있으며 직접 찍은 디지털 사진을 손쉽게 볼 수 있게 하는 등 멀티미디어 환경을 간단하게 꾸며준다.

시그마 디자인사의 ‘SMP-8635칩셋’을 장착한 이 제품은 720P의 세련된 고해상도 사용자 환경(UI: User Interface)을 제공하여 대형 TV에 적합한 사용환경을 구축했다.

또한 트루 타입 폰트(TTF:T rue Type Font)지원으로 컴퓨터 사용환경과 같이 여러 종류의 글자체로 손쉽게 교체 할 수 있으며 자막의 크기와 위치 등도 자유롭게 조정 할 수 있다.

여기에 디비코에서 자체 개발한 RFX (Ripped File Demuxer) 엔진을 장착해 AVI, MKV 파일의 원활한 재생은 물론PC 수준의 파일 호환성과 빨리 감기, 되감기, 검색, 오디오 전환 등의 기능이 향상되었다.

H.264와 고화질 영상포맷 MKV파일을 통해 최소의 저장용량으로 풀HD영상도 즐길 수 있다.

특히

유무선네트워크를 통한 멀티미디어 파일전송이 다소 어려웠다는 기존제품에 대한 소비자 의견을 반영, 네트워크 지식이 없는 사용자들도 가정에서 편리한 네트워크 멀티미디어 환경을 구현할 수 있도록 설계했다.

전자신문인터넷 조정형기자 jenie@etnews.co.kr


브랜드 뉴스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