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넥선트, 법률책임자로 마크 D. 피터슨 임명

커넥선트 시스템즈는 마크 D. 피터슨(Mark D. Peterson)이 선임부사장, 최고 법률책임자이자 비서관으로 회사에 합류했다고 발표했다.

그는 일반적인 기업, 증권, 거래, 지적재산권, 그리고 소송 행위를 포함한 기업의 글로벌 법률 문제 전반에 대해 책임을 맡게 되며 다니엘 아르투시(Daniel Artusi) 커넥선트 사장 겸 CEO에게 보고하게 된다.

피터슨은 커넥선트에 합류하기 전, 타거스 그룹 인터내셔널(Targus Group International, Inc.)의 선임부사장이자 총괄 법률 고문, 비서관 등을 역임했다.

그 이전에 10년간 미드 인스트루먼츠 코퍼레이션(Meade Instruments Corporation)에서 선임 부사장, 총괄 법률 고문, 비서관을 포함한 여러 경영직을 역임했다.

또한 그는 미드의 국제사업부 담당 선임부사장과 미드 유럽의 전무로 근무했다.

피터슨은 또한 오멜비니 앤 마이어스(O’Melveny & Myers, LLP.)라는 로펌의 기업 변호사로 6년간 재직했다.

피터슨 최고법률책임자는 “나는 새로운 직책에 대해 고무되어 있으며 기업의 글로벌 법률분야를 이끄는 일과 커넥선트 팀의 일원이 된 것에 대해 기대가 크다.”라고 임명 소감을 밝혔다.


브랜드 뉴스룸